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9월 6일의 기록│한 치 앞도 알 수 없지만, 맛있게 살자

in #kr6 years ago
  • 얼른 저 지긋지긋한 거지 같은 놈이 두리의 모험에서 사라지는 날이 왔음 좋겠네요
  • priceless 쮸 반갑네요 :D
  • 건조대 뭐야 두 배로 팔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 중고나라에서 갈고닦은 실력을 뉴질랜드에서...?
  • 맛 없으면 네가 다 먹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 하... 끝까지 싸우기로 다짐했어요 !!! 혼내줄 때까지 얍얍
  • 우리 쮸 :3 너무 소중해요
  • 건조대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정말 싼 가격에 잘 데려왔는데 중고 시세가 15달러쯤 하더라고요! 그래서 10달러로 ㅎㅎㅎㅎ 후한 가격이죠 후후 [̲̅$̲̅(̲̅ ͡° ͜ʖ ͡°̲̅)̲̅$̲̅]
  • 오늘 결국 한 판 싸웠지만(...ㅠ 저의 일방적인 잘못...)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는 단무지가 없으니 오이피클을 잘라서 넣어보기로 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401.36
ETH 2627.0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