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리고 오늘

in #kr6 years ago

히에엑...!! >_<
갸악!! >0<

전 아직도 '1년 전 오늘'이라는 글의 환상적인 분위기를 기억합니다.
다시 그 분들과 여행을 떠나신다니 제가 다 설레는 이 기분은 뭘까요...
이번 여행을 포스팅 하실지 안 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아무쪼록 그 때 그 여행처럼 설레는 추억을 만들고 오셨으면 좋겠네요 :)

Sort:  

@torax 님 또 뵙네요.. .이러다 친해지겠어요. 어느 분 말씀처럼... ㅋㅋㅋㅋ

@wisecat님은 글 잘 쓰시는 분들을 기막히게 잘 찾아내시는군요^^

제가 시간이 많아놔서... 쿨럭.... 좀 찾는거에 집착하다보니... ㅋㅋ 제가 좋아는 걸 찾는게 재미라는걸 알게 되어서.... ㅎㅎㅎ

히에엑....!! >_<
갸악!! >0<

이 리액션 엄청 마음에 드네요! 감사합니다. 잘 다녀왔어요. 좋은 사람들과 함께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공교롭게도 여행 날이 7월 31일이라, 저희도 1년 전 오늘, 그때를 회상하게 되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58.26
ETH 2459.89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