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포스팅을 안 하는 이유

in #kr6 years ago (edited)

요 며칠간 개인적으로 엄청난 일이 생겨버렸습니다... 그 일이란...
휴... 입에 담기조차 두렵네요. 그래도 말해 보렵니다. 그 일이 뭐냐면...

왕좌의 게임 2회차 정주행에 들어갔습니다...!!!

그거 보느라 안하는 거예요...

귀차나...스팀잇 포스팅 할 시간에 왕좌의 게임 1편을 더봐야지ㅠ.ㅠ

.
.
.

뭔가 이사람 스팀잇에 염증을 느낄 만한 어떤 거대한 사건이나 음모같은

그런걸 생각하고 들어오신 분들께는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토닥토닥




그런데 1회차 정주행 때는 몰랐는데

'로스'라는 환락가의 여성이 꽤나 자주 등장하네요.




123123123.png
내가 아는 로스는 이 분인데...



뭔가 중요한 인물인 듯한 분위기가... 하지만 시즌7까지 특별한 역할은 없었던 걸로 기억하니...

갑자기 시즌8에서 짠하고 뭔가 중대한 일을 하지는 않겠죠?


갑자기 프렌즈 이미지 투척한 이유는...
제가 프렌즈 빠돌이입니다ㅎㅎㅎ
정주행 한 4번 한거 같네요




잠깐

4번은 빠돌이라고 할 수 없나...?

Sort:  

ㅋㅋㅋㅋ 왕좌의 게임 오래 재밌게 봤는데, 처음 중독성이 엄청나더라고요. 말씀하시니 저도 다시 보고 싶은... 저는 한 번으로 만족하고 다음 시즌을 기다리겠습니다. ㅎㅎ

다시 봐도 무지무지 재미있네요^0^ㅎㅎㅎ

별탈이 없다고 하니...
참 다행입니다.ㅎㅎ

저도 제탕 삼탕 사탕하고 있었던적도 있기에 공감이 절로..

잘 보고 가요

사탕ㅎㅎ 쏘 스윗하군요^^

저도 정주행의 무서움을 알기에 시작을 못하고 있습니다ㅠ ㅋㅋ

중독성을 가진 모든 것은 시작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ㅎㅎㅎ

저게 그렇게나 재밌다던데
무서워서 손 못대봤습니다

호환 마마보다 무섭습니다ㅠ.ㅠ

123456.jpg

ㅋㅋㅋㅋ 처음에 두두랑 같이 보다가, 두두가 먼저 달리는 바람에.... 저는 뒤처져서 결국 따라가지 못했어요 ㅠㅠㅠ 그-렇-게-재-미-가-있-다-고 아주 난리더라고욬ㅋㅋㅋㅋㅋㅋ ㅠ 휴 저도 정주행 한 번 해보고 싶네요 ㅠㅠㅠ 왕게와 행복한 시간 보내고 돌아오세용!!

네 저는 지금 행복합니다^0^ㅎㅎㅎ

주변에서 왕좌의 게임을 그렇게 추천해주던데 허헣..
한번 봐야할까욬ㅋ

정말이지 넘나 재미있습니다ㅠ.ㅠ

헉왕좌의게임재밌군요ㅎㅎ그래도스팀잇에자주와주세요^^ㅎ

전 그게 뭔지 아예 관심을 끊어버려서 패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716.82
ETH 2447.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