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탈출기]뉴비도 보팅 게이지를 조절할 수 있다(!!) - Voting Bar for steemit

in #kr6 years ago (edited)

Voting Bar for steemit이란?

안녕하세요! 오늘도 뉴비 탈출을 위해 공부하고 있는 @torax 입니다.

오늘은 뉴비도 보팅 게이지를 조절할 수 있게 해주는 막강한 성능의 플러그인
Voting Bar for steemit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Voting Bar for steemit@bezzangi 님께서 개발하신 크롬 플러그인입니다.

가장 핵심적인 기능으로
1.보팅 게이지 조절
2.스팀잇 포스팅 즐겨찾기
기능을 가지고 있는 플러그인 입니다.

뉴비에게 가장 어필할 수 있는 기능은 무려(!!) 보팅 게이지 조절 기능이겠죠!
으헝헝... 나도 이제 여러 글에 보팅할 수 있어ㅠ.ㅠ 감사합니다 @bezzangi 님. 당신은 저의 zzang입니다ㅠ.ㅠ
하지만 즐겨찾기 기능도 무시당할 아이가 아니죠.
즐겨찾기 기능 역시 매우 막강한 성능을 자랑하는 기능입니다.

왜냐하면 단순히 포스팅만 즐겨찾기 하는 것이 아니라, 한 아이디의 블로그 메인페이지를 즐겨찾기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예를 들어서 이지스팀잇의 포스팅을 보고 싶다면

1.png

2.png

이런 식으로 블로그 메인에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

물론 포스팅에도 즐겨찾기가 되구요.

3.png

4.png

어때요

좋쥬?

보팅 게이지 조절이 불필요하신 분들이라도, 이 즐겨찾기 기능이 있기 때문에 Voting Bar for steemit 에 매력을 느끼게 되실 겁니다.

특히 뉴비들이라면, 저처럼 스팀잇 공부에 필요한 포스팅들을 즐겨찾기 해두세요.
필요하실 때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강추! 두 번 강추! 깡츄!

사용법

설치 및 사용법은
https://steemit.com/kr/@bezzangi/sp-500-steem-com

https://steemit.com/kr/@bezzangi/3hiy24
를 참조하세요.

https://steemit.com/kr/@bezzangi/5bvdoj
도 봐둘 만한 사용법입니다.

https://steemit.com/kr/@bezzangi/4x19wy
를 보시면 보팅 시 딜레이 현상에 대해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시간이 좀 걸린다는 단점은 개선이 가능하다면 빨리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링크는 많이 붙여놨지만 사용법이 매우 직관적이고 심플합니다. 그리고 설명도 잘 되어있구요.
솔직히 웬만한 분들은 설명 안 봐도 그냥 할 수 있으실 겁니다.

참고사항
0.001SBD 미만으로 설정 시 보팅이 안 됩니다. 스팀잇 화폐 단위 최소 액수가 0.001이라 에러가 나는 것이라는 @bezzangi 님의 코멘트가 있었네요!
.
.

아 참! 마지막으로 한 가지 더.

5.png

Vote for Developer 버튼을 누르면

6.png

@bezzangi 님의 포스팅 중 랜덤하게 하나의 글에 보팅이 됩니다.
보팅이 두 번 된 이유는...! 제가 두 번 눌러서 그렇습니다ㅋㅋ
이 와중에도 보팅 바에 설정해 놓은 게이지대로 보팅이 되네요...ㄷㄷㄷ

마치면서

요즘 뉴비들에게 힘든 나날이 이어지고 있죠ㅠ.ㅠ
그래서 저에게는 이 Voting Bar for steemit이 생긴 것이 더욱 고맙게 느껴집니다.
덕분에 더욱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죠.

뉴비 여러분들도 Voting Bar for steemit과 함께 한결 수월한 스팀잇 라이프를 즐겨보심이 어떨까요?^^

Sort:  

사용기 잘 봤습니다. 보팅 비율 조절할 때, 예상 금액까지 나오는게 좋네요.
(참고로, steemkr.com 이용하셔도 보팅 비율 조절 가능합니다.)
다만 스파가 거의 없는 뉴비의 경우, 비율 조절해서 그나마 약한 스파를 더 나눌 경우, 큐레이션 리워드가 아예 안들어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소단위가 0.001sp 인데, 이것 보다 작으면 사라지는 것 같아요.

제가 그렇게도 실험을 해봤더니 보팅 자체가 안되더라구요. 프로그램 자체에서 0.000은 보팅이 안되도록 설정이 되어있나 보네요ㅎㅎ
steemkr.com도 들어가 보니까 꽤 좋아 보이네요!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0^

무작정 줄이면 보팅 되지 않습니다. 서버에서 에러 납니다. 스팀잇 화폐 단위 최소 액수가 0.001인데 그 이상은 해야겠죠.

저같은 플랑크톤뉴비에게는 꼭 필요한 기능이네요ㅎㅎ

한번 써보세요 매우 유용합니다ㅎㅎ

저같은 뉴비에게는 정말 필요한 플러그인 같아요 사용해 보겠습니다 ^^

네 한번 사용해 보세요 정말 좋습니다^^

좋은 내용의 글이네요.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

와~감사합니다^0^

리스팀해갈께요~
팔로신청해놓고도 못 보고 지나가는 포스팅이 워낙에 많은데 진짜 도움 될 것 같아요~

와 감사합니다!^0^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 & 팔로우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글은 리스팀해야만 할것 같아 리스팁합니다.

와~ 감사합니다! 리스팀이란걸 다 받아보네요ㅠㅠㅋㅋㅋ 리스팀 받는거는 기분이 참 좋군요^0^

약간 인터페이스가 아쉽네여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252.23
ETH 3035.5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