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댓글]2018. 09. 19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energizer000 님 대문 감사합니다.

잡담

  1. 원래 스골님의 19금 대문 포스팅을 보고 19금 댓글들을 몇 가지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했었는데... 귀찮아서바빠서 포스팅을 못하다 보니 어느새 보상기간이 지나버림... 그래서 그냥 깔끔하게 포스팅을 포기하게 되었습니다. 후후...

  2. 요즘들어 가장 행복했던 기억은 어제 버거킹 와퍼 세트를 사 먹은 일입니다.
    참 행복할 일이 없는 녀석이구나 나는... 후후.
    그런데...
    아 젠장... 쓰면서 또 먹고싶어지네요ㅠㅠ

그런데...!!
무려!! 이 신성한 햄버거에 극악무도하고 파렴치한 만행을 저지르는 자가 있었으니...

[오늘의 댓글]2018. 09. 19

1.

@jamieinthedark님의 제이미의 일상기록 #16/Music Box #12.5 포스팅에서 @님이 작성하신댓글입니다.

포스팅 내용 중 일부를 발췌합니다.

157.png

이 분... 매운탕을 먹기 위해 회를 산다는 군요.
허허
허... 허...(말잇못)

상당한 컬쳐 충격을 받은 @torax는 댓글을 달게 됩니다.

158.png

.

.

.

159.png

?
??
?!?!
!?!?!?!?!?
8e22dbb9a03eb3daad185015d0450a97.png

아니...

햄버거에서...

빵을 빼?!?!??!?

충격과 공포

분노와 허탈

공허와 혼돈

온갖 부정적 감정의 혼란의 패닉과 혼돈의 카오스 적인 무아지경 백팔번뇌에 빠져버린 @torax는 실어증에 걸리게 되는데...

161.png

결국 @torax는 버거킹 와퍼세트를 먹고 실어증을 극복하였으나, 이 트라우마는 평생을 짊어지고 가야 할 마음의 짐으로 남았다고 한다.




dd9814a4eff92ab588d7a45bdba985db.png

햄버거에 빵 빼고 먹는 애는 싫어...ㅠㅠ

여담

원래 몇개 더 포스팅 할 계획이었지만 귀찮아서 급 마무리...
대신 오늘은 예고편으로 나마 여러분의 아쉬움을 덜어드리고자 합니다.



  1. 일생일대의 긴박한 상황에 처한 @A.
    운명의 기로 앞에 놓인 그에게 @B의 냉철하지만 따스한 조언이 건네어지는데...
    162.png



  2. 한편, 피 말리는 다이어트를 감행한 @C.
    부모님도 못 알아 볼 정도로 완벽하게 변신한 그의 비법은 바로...
    163.png



  3. 평소 존경하던 분에게 열렬한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된 @D. '하지만... 그 분께 감히 내 마음을 고백할 수는 없어. 그 분은... 내가 닿을 수 없는 곳에 계신 분인 걸...' 몇 날 며칠을 속앓이하던 @D는, 결국 금단의 사랑을 향해 고백을 하기에 이르는데... "다, 당신을... 사, 사..."
    164.png



다음 화에서 계속...

Sort:  

햄버거에서 빵을 빼면... 위에 토마토와 양상추로 위장을 깨운 뒤에 고기패티를 드시는 건가?
한 번 시도해볼 법한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시면 안됩니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애초에 햄버거를 안 산다고 봐야죠. 몇 년 동안 아예 안 사본 것 같은데...이번 여름에 시킬 곳이 마땅치 않아서 몇 번...물론 빵버. ㅎㅎ

...빵...ㅂ...ㅓ...

예...예고편???!!!!!!!
궁금하면스팀잇다뒤지고다녀야되나요?ㅋ

아뇨 다음에 올리는 포스팅에 등장하는 거죠ㅎㅎㅎ

다음까지못기다리겠으면 저댓글이뭔지.....샤샤샥!!!ㅋㅋ

찌찌ㅋㅋㅋㅋㅋ댓글ㅋㅋ

그나저나 저도 빵종류먹으면 아래위가 빵일경우 윗쪽빵은 버렸었네요ㅋ지금은 임산부라 모두 우걱 우걱

뻥아냐ㅋ멍츙

스골형의 디스코드 알림 대박이다 진짜
찡여사가 "찌찌" 언급 안했으면 나 이글 놓쳤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호기심 대장으로 임명합니다.!!!!ㅋㅋㅋㅋ

위를 버...ㄹ...ㅕ...

...위 아래가 다른 사람일세?

사랑해

찌찌를

ㅋㅋㅋ빵쟁이냐ㅋㄱ왜 화를냇다
사랑햇다하는거임
ㅋㅋㅋ골룸임?

저거....
나 언제 단건지 기억도 안나;;;;;;;;;;;;;;
내가 단거 맞나
뭐지
언제지
기억에 없는데
ㅜㅜ
불안하다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torax!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