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인사, 안녕하세요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가입한지 이제 며칠 지난 신입회원입니다.

  • '토란'이라고 불러주시길!

잠이 오지 않던 어느 날 새벽에 우연히! Steemit을 발견했어요. 제가 살짝 활자중독이 있는데 ㅎㅎ 이렇게 좋은 콘텐츠가 많은 장소를 이제 알게되어 아쉬울 뿐이네요.
이제부터 저도 여기 kr 커뮤니티에 작게라도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스팀, 스팀파워, 가상화폐, 암호화폐, 블록체인, 그리고 세계 경제 이슈에 대한 좋은 글들 정말 잘 보고 있습니다. (추천 열심히 누르고 있어요!)
저는 이 쪽 분야에 대해서는 아직 호기심을 갖고 공부를 시작한 단계라서 심도 깊은 글 작성은 어려울 것 같아요. (다들 정말 대단하십니다!!) 대신 제가 일하고 있는 건축/디자인/인테리어 그리고 IoT에 대해서는 여러분들과 나눌 수 있는 부분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D

사진은 요즘 공사하고 있는 제주도 별장이에요.

IMG_0036.PNG

IMG_0037.PNG

언젠가 토지/부동산도 스팀으로 거래하는 미래가 오길 바라며 🙆🏻💭

Sort:  

좋은 재능 가지고 계십니다.
좋은 이야기 많이 올려 주세요~~
파워빔 백퍼 날립니다 ㅎ

반갑습니다
좋은글 많이 많이 부탁드려요
제주도 남의 집이라도 ... 좋네요

제주도 별장
너무 부럽습니다~~
환영합니다

제 집은 아니라는게... ㅠㅠ
이렇게 열심히 남의집 지어주다보면 곧 제 집도 지을 수 있으리라 믿어요 👏

멋진집을 많이 지어주세요^^

열심히 해볼게요!

환영합니다.
처음 오신분을 위한 kr-newbie 프로젝트 입니다.
한번 읽어보세요.
https://steemit.com/kr-incubator/@oldstone/kr-incubator-2017515t12542858z

네네, 잘 따라해볼게요 :D

좋은 글 잘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저도 얼마 안되긴 했지만^^ steemit에 함께 하는 것을 축하드립니다~

좋은 글이 많아서 밤을 샐 듯 해요 ㅎㅎ

Loading...

뭔가 하시는 분야가 능력자적인 느낌이네요 ^^
스팀잇에서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792.41
ETH 2444.34
BNB 487.19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