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한 장면 그려보기 - 클로저(CLOSER)

in #kr7 years ago

오래도록 기억에서 남기고 싶은 영화를
나만의 그림으로 직접 그려서 남겨보는 것, 참 의미 있어요.

전 그렇게 남기게 된 첫번째 영화가 바로 클로저랍니다.

워낙 유명한 영화이기도 하고,
특히 전 나탈리포트만이 너무너무 아름다워서
기억에 더 남더라구요

사랑의 아름다운 한 단면만이 아닌,
질투, 집착, 바람, 진실 등등 오히려 영화를 다 보고나면 왠지모르게 씁쓸해지는? 영화였습니다.

이 영화에서 가장 유명한 대사는 아무래도 "Hello, Stranger"겠지만
제 마음에 더 남는 대사는,
앨리스와 댄이 재회한 후 침대에 누워 이야기를 나누다가
앨리스가 더이상 댄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느끼고는 한 말 "I would have loved you, forever" 입니다.

저는 그 둘이 침대에서 꼭 붙어있던 장면을 그려보았습니다.

침대와 두 사람의 옷이 마치 모두 하나의 덩어리처럼 느껴져서
생략을 해 보았어요.

그리고 나탈리포트만의 너무나도 아름다웠던 모습을 제가 한번 그려보았습니다...

미모가 많이 새어나갔지만.. ㅠ

===

그림으로 남기고싶은 다른 영화들도
조만간 다시 보고 그려봐야겠습니다.

Sort:  

생략된 선화 느낌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작가님~ 생략 넘 어려운것 같아요^^..

간단한 선으로 표현된 그림이 멋지네요! 나탈리포트만도 색 선택이 간략하고 특징있어서 멋져요!잘 보고 갑니다~

간단하면서 여운있는 느낌 멋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44.78
ETH 3225.9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