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로 그려보기 - 한국 여자 쇼트트랙팀

in #kr6 years ago (edited)

제목_없는_아트워크 5.jpg

여러분 모두 감동의 도가니 여자 쇼트트랙 경기 보셨죠? 두번 보셨죠?!

넘어졌는데도 신기록에 1등...
심지어 2등과 거리차이도 확연하던데요...

국뽕 지대로 한사발 들이키고 취해있는중입니다 ㅎㅎㅎ

이유빈선수와 최민정선수의 바톤터치 장면을 그려봤습니다.

제목_없는_아트워크 2.jpg
구조를 잡구요

제목_없는_아트워크 3.jpg
라인을 땁니다.

제목_없는_아트워크 4.jpg
오늘은 검정색으로 간단히 색을 입혔습니다.

제목_없는_아트워크 5.jpg
약간의 바탕색과 평창 2018을 넣어 완성 !

다시봐도 눈물 쭉나는 기적의 레이스..

남은 경기도 다치지말고 화이팅 해주세요 (핫뚜핫뚜)

Sort:  

넘어졌는데도 이겼던 경기 너무 멋지게 잘 봤습니다. 가슴 뿌듯했어요

르바님 타지에서 더 뿌듯하셨겠어요~ㅎ

Dear steemer,
nice post and I followed you :) Please follow me :)

와~ 금손 ㅠㅠ 그림만 봐도 감동이 그대로 전해져오네요^^

정말 감동의 도가니탕이었습니다 ㅎㅎㅎ

아 정말 그때의 장면이 다시 떠오릅니다.ㅎ

저 바통터치가 괜찮다고 손을 잡아주는듯 하더라구요... 눙물 ㅠㅠ...

와.. 아이패드로도 이렇게 손그림 느낌이..!

저두 매번 그리면서두 놀라요 ㅎㅎ

그림 그리는 능력 정말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패드로도 매우 잘 그리셨네요.
전 이 경기를 못보고 소문만 들었답니다.
오늘 저녁에 꼭 챙겨봐야겠어요.

네.. 진짜 대박이랍니당...ㅠㅠㅠㅠ

경기 소문만 듣고도 넘어졌는데 1등에 신기록이라니 너무 한거 아니야?!너무 멋지다!!!했네요~ㅋㅋㅋ

영상으로 보면 정말 눈물나요... ㅠㅠㅠㅎㅎ

이 경기 정말 감동이었죠ㅠㅠ
오래 기억에 남기고 싶었는데, 그림 보니 더 반갑네요!!
리스팀하고 오래 간직할게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저도 더 오래 기억하려고 그림으로 남긴거랍니다~ㅎㅎ

와!! 너무 예뻐요 저 장면에서 심장이 쿵 ㅠㅠ

맞아요.. 하지만 역전드라마를 썻죠.. ✨✨ㅎㅎㅎ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94.64
ETH 3491.7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