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강남 12번출구 앞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맥도날드 커피가
천원이라니 말도안돼
너무 저렴힌다 미끼상품
정말로 좋다 착한가격

맥도날드 여러가지 문제로
원래 많이 먹는건 좋지 않다만
가끔가면 괜찮겠지

그러나 요즘 맥도날드가 많이 사라지고
있다 여러관리 측면에서 조심할 필요성은있다
어린영아는 특히 조심해야합니다
원래 햄버거 패티는 2~3주 지나도 않썩는다는
애기를 들었었다 약때문에 변하지 않는다는것이다

맥도날드는 2층에 있다 먹으면서
밖에 풍경도 볼수있었습니당
근데 찍지 못해 아쉬웠습니당

내가 스팀잇에 몰입해서 스팀잇작가님들
투표 댓글을 달아주고 있었습니당

[20180613_175313.jpg

여기는 알지 못하는 사진 게임에나 나올법한
던전(몬스터 집)같은 이미지네용

선남선녀 빅뱅의 지용이 형님
설현아이린 있었으면좋았을텐데용

여기서 빅맥셋트 주문 했고
난 먹어보니 확실히 불고기햄버거가
맛있더라구용

여기는 테이블장소가 있어서 찍어봤어용
여기모여서 회의 해도 되겠네용 ㅎ

마지막으로 주문한 빅맥셋트
감자 콜라 나왔네용

불고기보다는 않맛었지만
분위기에 취해 맛있게 먹었네요

빅맥은 나는 치즈맛으로
먹었네용


무더위가곧 오려나봐용

여름잘준비하시구용

즐거운 한주한주 하루하루 되시길 바랍니당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오...커피가 저렴하니 좋네염+_+

네네 착한가격입니당
커피가너무 저렴해용

입구가 던전 가는길 같네요 ㅎㅎ 잘봤습니다!

네네네 던전 이죵^^ ㅎㅎ

저는 맥날은 빅맥이 젤 맛있던데 ㅋㅋ 물론 불고기도 맛있지만요^^

헐 어떡하죠?
빅맥맛있는데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460.59
ETH 2624.4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