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그리고 steemit에서 이루고 싶은 것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Toptimist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전 포스팅에서 살짝 언급한 것 처럼 steemit을 시작한 이유 & 이루고자 하는 것들에 대해 작성해보려 합니다.

아! 그 전에 먼저 제 소개부터 가볍게 하겠습니다 !

오늘은 steemit에 처음 글을 쓴지 18일 째 되는 날이네요...
그 중에 10일 정도는 글을 쓰지 않았으니 1주일 정도 지난 신입이라고 해야겠네요 ㅎㅎ

저는 컴퓨터공학을 전공하고 있는 대학생이고, 병역특례 업체에서 게임서버 개발, 웹 개발 등의 업무를 하며
약 3년정도 근무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대학생 치고는 늙은이 취급을 받고있습니다 ㅠㅠ..

제가 응원하는 팀 야구경기는 거의 매일 빠지지 않고 챙겨보고, 주말에도 야구를 하고, 평소에도 수시로 배팅장에서 야구 연습을 하기도 하는 야구에 아주 푹 빠져있는 야구 광팬 이기도 합니다.. (애증의 LG 트윈스..)

1487269_656207187776874_2843393_n.jpg
실제로 주말마다 사회인 야구를 한지도 어느덧 8년이 지났네요.

그리고 이 세상의 절대다수를 구성하고 있는 매우매우 평범한 20대 남성입니다..
평범하다고 강조한 이유는 steemit에 매우 뛰어난 분들이 많으신 것 같기 때문입니다 ㅎㅎ

너무 뛰어난 분들이 많으셔서 제가 포스팅 하게 될 메인 주제에 대해
정말 많은 고민을 한 결과.. 아직은 kr 커뮤니티에 야구관련 글을 쓰시는 분이 안계신 것 같아서 야구 관련 글들을 작성해볼까 합니다. (아마 주로 제가 응원하는 팀 관련 글이 될 가능성이 높을 것 같습니다.)

이정도로 짧은 소개를 마치고 본론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먼저 제가 steemit을 알게된건 @iamstevechang 의 추천 덕분이었습니다 ㅎㅎ

글만 쓰면 어렵지 않게 돈을 벌 수 있다는 달콤한 유혹을 해준 덕분에 이렇게 steemit에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물론 지금 글을 쓰는데 큰 어려움을 느끼고 있지만 추천해준 @iamstevechang에게 매우 고마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제가 steemit에서 얻고싶은 것들, 이루고 싶은것들 몇가지를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1. 돈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첫번째는 입니다.
대부분의 분들이 steemit을 하시는 가장 큰 이유일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그렇듯이 저 또한 돈이 이유의 전부는 아닙니다.

2. 다양한 분들과의 교류

이것 역시 어떻게보면... SNS나 블로그를 하는 가장 큰 이유이고, 너무 당연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ㅎㅎ
저는 솔직히 처음에 시작한 이유는 단순히 때문에 시작했습니다. 다른 이유는 아무것도 없었어요..
저는 단 한번도 온라인을 통해 사람들과 어떤 모임을 가지거나 교류를 한적이 없었습니다.
별로 좋아하지 않았어요... 그냥 어떤 편협한 생각 때문인 것 같습니다만...

그런데 한 1주일 정도 글을 써보고, 2주이상 많은 분들이 올리시는 글들을 읽고, 또 댓글을 통해 소통하면서 정말 식견이 넓은 많은 분들이 계시고, 그런 분들과 깊은 교류를 할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인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오프라인 모임도 진행이 되고 있는것 같은데 다음에 기회가되면 꼭 참석해보고 싶습니다 ㅎㅎ

3. 많은 기부활동

어제 @vimva님이 작성하신 글 중에

"사익을 취하면서 공익을 창출하는 것이 가장 선하다"

라는 말이 있었는데요. 정말 정말 공감되는 문장이었습니다.

그리고 @venti님께서

스팀잇에서 미래에 많은 나눔의 기적이 일어날 것

이라고 말씀하신 적이 있는데 이 말씀 역시 정말 공감이 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평소에 제가 할 수 있는 전공을 살려서 뭔가 공익적인 일을 할 수 있는것이 없을까

하는생각을 정말 많이 하는데요... 아쉽게도 능력과... 추진력이 조금은 부족한 관계로...ㅠㅠㅠㅠ

실질적으로 공공의 이익이 될만한 일들을 해본적은 없습니다.

다만 steemit을 며칠동안이나마 하다보니

제가 생각했던 기부 플랫폼(?)이 steemit을 이용하면 정말 완벽하게..? 만들어 질 수 있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부를 하고싶지만 적은 금액이라 하기 민망한 분들도 많으실 것 같고,

또 실제로는 기부를 하고싶어도 금전적인 여유가 없어서 못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steemit에서는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기부를 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앞으로 시간이 되는대로 사람들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들을 찾아서

사연을 소개해드리고 사연 포스팅에 보팅되는 금액은 전부 직접 기부할 수 있는(steemit kr커뮤니티의 이름으로)

그런 방법들을 찾아서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해본적이 없는 처음 진행하는 일이기도 하고, 시간이 많지 않아서 얼마나 잘 진행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가장 꿈꿔왔던 일이기도 하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보려고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Welcome to Steem @toptimist I have sent you a tip

@vimva님께 같은 학교 분이라는 소식 듣고 왔어요! ㅎㅅㅎ 기대하겠습니다! 팔로하고갈게용!

@sinnanda2627님도 같은학교셨군요 ㅎㅎ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감사합니다 ^^

횔영합니다. 멋진활동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 @jkim1285님도 멋진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야구 저도 좋아하는데요 ㅎㅎㅎ 다른 팀이지만 야구팬도 많을 수록 좋습니다 ㅎㅎ

ㅎㅎ 야구관련 내용이 올라온건 아직 못본 것 같네요 응원하는 팀은 달라도 야구팬들끼리 야구얘기는 항상 재밌으니까요!

I welcome you to the colorful world of steemit! You will definitely get a whole new experience from all the wonderful people in this community.
Also feel free to follow @GLOBALFOODBOOK for instant updates on assorted yummy and nutritious recipes.
All the best!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같이 즐거운 스팀이 되도록 노력해봐요

반갑습니다. 주황아재입니다~:)

주황아재님 안녕하세요 :)
좋은 글 잘 보고있습니다!

반갑습니다. 강쥐 사범 이에요~^^

강쥐 사범님 안녕하세요!ㅎㅎ
어깡 프로젝트 잘 보고있습니다

저도 얼마전부터 풀업 시작했는데 쉽지가 않네요..ㅠㅠ

엇..저를 아시나요..?
하하..풀업 열심히 하시면 저보다 뛰어나게 되실겁니다 화이팅~^^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652.07
ETH 3861.7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