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200팔로워 달성!! 탑티미스트의 등번호를 맞춰라!!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야구하는 공대생 탑티미스트 입니다.

제가 스팀잇을 시작한지 어느덧 한달이 지나고... 저를 팔로잉 해주신 분들도 감사하게도 200분이 넘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 :D

ㅠㅠ 사실 100명 돌파했을 때에도 무언가가 감사의 말씀도 드리고, 이벤트도 하고싶었지만

도저히.. 뭘 해야할지 떠오르지 않아서 못했어요..ㅋㅋ

그래서 200팔로워 달성하면 꼭 무언가는 해봐야겠다 라는 고민을 무척이나 많이 했습니다..

해도해도 마땅한것이 떠오르지 않았지만 ...

그래도 저는 야구하는 공대생이니까!! 야구와 관련된 무언가를 해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200팔로워 달성 이벤트니까! 저와 관련된 퀴즈? 를 내겠습니다! ㅎㅎ

맞추신 분들께는 이 포스팅이 페이아웃 될 때, 받는 스팀달러의 50% + (퀴즈의 정답 %)를 상금으로 드리겠습니다!!

(EX 정답이 99일 경우 페이아웃으로 받는 스팀달러의 149%를 드리고, 정답이 1일 경우 51%를 드립니다 !)

퀴즈에 참여하실 수 있는 자격은

저를 팔로우 해주신 분들 & 이 포스팅에 보팅을 해주신 분들 입니다.

문제는

제가 야구를 처음 시작했을 때 맞춘 유니폼의 등번호가 몇번일까요!?

입니다.

힌트를 드리기가 너무 애매해서 힌트를 드리지는 못하는 점을 ㅠㅠ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0 ~ 99 사이의 숫자인 것 만... ㅎㅎ

혹시 복수의 정답자가 나올 경우에는 랜덤으로 추첨하도록 하겠습니다 :)
만약 정답자가 나오지 않는다면 가장 가까운 번호를 적어주신 분께 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 해주실수록, 받을 수 있는 상금이 늘어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ㅎㅎㅎㅎ

다시한번 저를 팔로우해주신 모든 분들께, 제 글을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즐거운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스팀잇 활동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야구와 관련된 이벤트는 앞으로도 종종 해볼 예정이니까 많은 관심들 부탁드려요 !! :)

follow me!

Sort:  

17번이 분명합니다

ㅋㅋㅋ 17번이어야만 할 것 같은 기분이..

1주일 뒤에 정답 발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선 축하드려요~그리고 제가좋아하는 LG의 적토마 이병규 은퇴식을 맞이하여 숫자 9로 응시합니다

축하 감사드립니다 !

ㅠㅠ 적토마 이병규 선수의 은퇴식이 1주일도 남지 않았네요

1주일 뒤에 정답 발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아ㅎㅎㅎ저는 행운의 33번으로 하겠습니다^^

항상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

1주일 뒤에 정답 발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ㅎㅎ넵~감사합니다 :)

4번하겠습니다ㅋㅋㅋㅋ

참가 감사합니다 ㅎㅎㅎ

1주일 뒤에 정답 발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32요!!!!!!!!!!!

참가 감사합니다 :)

1주일 뒤에 정답 발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축하 드립니다~
저는 그럼 23번 하겠습니다~ ^^

축하 감사드려요 !ㅎㅎ

1주일 뒤에 정답 발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3번 가봅니다ㅎㅎ

몇초 차이로 skt1님과 같은 정답을 말씀해주셨네요 ㅎㅎ

순서는.. 중요하지 않으니까요! ㅎㅎ

1주일 뒤에 정답 발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헤헤 13번 가겠습니다 :D

참여 감사드립니다 :)

1주일 뒤에 정답 발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저는 제 중딩때 출석번호인 42번 갑니다. 근데 야구에서 42번이 있는 번호인가요? ㅋㅋㅋㅋㅋㅋ

42번 있는 번호입니다 ! ㅎㅎ 0번부터 99번까지 모두 있는 번호입니다!

신고선수라고 연습생 신분의 선수들은 3자리수 번호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

1주일 뒤에 정답 발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우리 두산좀 응원해 주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
응원해드릴게요ㅠㅠ... 저희 엘지는 정신차리라고 혼좀 내주세요..ㅋㅋㅋㅋ

1주일 뒤에 정답 발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