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이제 피라미! 소소한 파워업. 그리고 출사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810-123753_Chrome.jpg

오랜만에 소소하게 파워업했습니다. 그랬더니 이제 피라미가 되었네요. ^^

Screenshot_20180810-123841_Chrome.jpg

적게라도 꾸준히 파워업하겠다는 계획을 몇달만에 실천하네요.
이제부터라도 꾸준히 해야겠습니다. 스팀잇 하루이틀할 것도 아니고! ^^

그리고..
예전부터 생각했던 일상글을 이제부터 좀 써보려고 합니다. '출사표'는 좀 거창했나요.ㅎㅎ 개인적으로는 묵혀둔 숙제같은 느낌이라 의미를 좀 담아봤습니다. ^^

저는 로또 관련 블로그를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얼마 되지는 않았고, 인기 블로그도 아닙니다. 그냥 로또관련 데이터 정리해서 게시하는데요.. 처음 블로그를 계획할때의 생각과는 달리 소통이 전혀 없는 블로그가 되더군요. 그때쯤 스팀잇을 알게되었고, 두 개를 병행하면 원하는 바(정보전달, 소통, 글쓰기 연습 등등)를 모두 이룰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못했습니다. 퇴근 후 집안일, 육아등에 시간을 쓰다보니 정작 개인시간은 많이 부족했고, 그 시간마저도 블로그 포스팅에 할애했습니다. 스팀잇에는 일주일에 한번 이벤트 글과 결과 글 올리기에 급급했습니다. 게다가 생각한 것을 실행에 옮기는 데에도 오래 걸리는 편이라, 항상 머리속만 복잡하죠. 뭐, 좋게 얘기하면 신중한 것이고요. 겁이 많은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잘 써야된다는 부담이 일단 큰 것 같고요..

그런데 이제부터는 부담없이 일상 글을 좀 써보려고 합니다. 일주일에 1~2개를 목표로!
아! 물론 컨셉은 있습니다. 당연히 로또 이야기고요.ㅎ 일상속에서의 로또이야기를 남겨보고 싶습니다. ( @joceo00 님의 #kr-series 태그 써도 되겠죠? ^^ )

주말엔 대문부터 하나 만들어봐야겠습니다.
(아.. 대문 어렵던데;; ㅋ)
앞으로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

p.s. 로또찍기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이번 주 이벤트 참여하세요~ ^^
[로또찍기#22 & 이벤트] 로또 819회 찍기, 비가 왔지만 여전히 덥다.

Sort:  

저도 조금씩 천천히 할걸 조급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축하합니다!!

투자개념에서는 조급했을지 몰라도 소통에서는 더 많은 걸 얻으셨을겁니다. 다시 좋은 날 올꺼고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스파업을 축하드립니다!! :D 앞으로 toporo님의 부담없는 일상 글도 기대하겠습니다 ㅎㅎㅎ 저도 키퍼님의 천하제일 연재대회에 참여하지는 못했지만, 허락해주셔서 열심히 #kr-series 태그 사용 중입니다 :D

디온님이 응원해주시니 힘이 납니다. ^^ 즐거운 주말 되세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일상글도 로또와 관련된 이야기라니... 어떤 글을 올리실지 기대할께요^^

일기쓰듯이 써보려고요 ㅎㅎ
글재주가 없어서 걱정도 되네요. 응원 감사합니다~! ^^

레벨업 축하드립니다!!

감사해요~ 다음 레벨업은 언제 할 수 있을지.. ㅎㅎ

You received 6.13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8.10. Congrats!

축하드려요 이제 고래로 가셔야죠 ^^

고래.. 될 수 있겠죠?! ㅎㅎ
같이 가시죠! ^^

넵 함께하겠습니다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좋은 하루 보내세요~^^

어려운 시기 스파업은 함게 오래 같이갈 분들이죠
미약하나마 풀봇으로... 앞으로 오래 오래 함게 가시죠.
몇년 있음 고래되십니다. 자~~~출발

네~ 오래 같이 가요~ ^^
풀봇 감사드립니다~ 고래 빨리 되고싶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7859.61
ETH 2966.0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