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찍기#2] 로또799회 두근두근

in #kr6 years ago (edited)

로또799회답안지stm.png

보통 저는 20게임을 삽니다.
로또찍기(https://steemkr.com/kr/@toporo/2-799)를 통해 고른 번호들을 조합해서 10게임. 자동 5게임 + 매주 고정으로 하는 조합 5게임.

최근 자동이 대세길래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수동 2조합을 자동으로 바꾸려던 순간!
문득 떠오르는 번호들이 있어서 마지막 수동조합을 만들고 자동은 6조합을 구매했습니다
(최근 1등은 자동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8시 40분경 추첨방송이 시작되는데, 술한잔 하면서 맞춰봐야겠습니다.

로또 799회!! 모두에게 행운이 있기를!!

Sort:  

행운이 있으시기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 행운 다음주에 받을께요 ㅎ 감사합니다~ ^^

모두에게 행운이 축복합니다

우리 모두에게 행운이!

저희 COSINT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할게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네~ 항상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당!^^
즐거운 하루 되셔요ㅎㅎ

제가 감사하죠~ 즐거운 한주 되세요!

로또 일등 당첨된 후기가 생각나더군요

[ 그래도 운이 아주 없지는 않나보다]

저도 운은 없지만 한번 로또 도전해 보고싶습니다

왠지 짠한 소감이네요. 운이 없는게 아니고 아직 오지 않을걸로 하시죠 우리. ㅎ

안녕하세요~ 이벤트때문에 팔로하러왔다가 로또를 보게되는군요 ㅎ
이번주도 저는 꽝ㅠ 글보러 자주올께요~굿저녁되세요:)

네 저도 아까 팔로우 했습니다~ 맨날 꽝인게 로또죠 뭐 ㅎ 자주 뵈요~ ^^

Congratulations @topor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수동보팅 이벤트] 스팀파워 임대 기념 이벤트 5회 보팅완료했습니다😀 참여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첫눈처럼 이벤트보고 왔습니다 ㅎㅎ 팔로우하고 갈게요 잘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왔어요~ ^^

이벤트 보팅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26.55
ETH 3459.9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