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스퀘어 스티밋 마케팅

in #kr7 years ago (edited)




우리가 보기에 쉽다고 해서
쓰기 쉽다고 해서
절대로 만들기도 쉬운 것이 아니죠

모든 잘 되는 것에는 비밀이 있습니다

그 동안 겪어왔던 모든 시행착오들로 첨예하게 갈아낸
그 사람만의 통계와 촉인 것 입니다


안녕하세요 톤스퀘어입니다

저의 그림을 소개하고 싶어서 들어왔던 스티밋

제가 스티밋을 시작한지 정확히 4주가 되었습니다
들어온지 4일 정도 된 것 같은데 시간이 엄청 빠르게 지나가네요

일단 제가 그간 해온 것을 잠시 보여드리겠습니다

팔로워 351명에 명성도는 60입니다

글당 평균 업보팅수는 140
현재 최근 7일 간의 글당 평균 수익은 $335입니다

SNS 마케팅을 공부했었던 입장에서 몇가지 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스팀잇은 기회의 땅이니까요!

일단 클릭을 하게 만들어라


여러분이 아무리 좋은 내용을 고민해서 작성하셨다고 하더라도
클릭을 유도하지 못 하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자 여러분의 글을 홈에서 접하는 시점으로 생각해봅시다


자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이 무엇인가요?

바로 썸네일 이미지입니다!

금액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신다면 잠시 모든 것을 내려놓고
휴식을 취하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사람은 기본적으로 같은 크기일 때
이미지 - 모국어 - 숫자 - 외국어
순으로 눈에 들어온다고 합니다!

즉 썸네일 이미지에서 눈길을 끌지 못하면
제목을 읽을 확률이 낮아지는 것이죠
내용 미리보기는 이 두 관문을 통과해야 겨우 읽을까 말까 한 겁니다


썸네일 이미지는 작으므로 최대한
내용과 연관이 있고 잘 눈에 띄이는 것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드시 읽기 쉽게 만들어라


모든 마케팅은 역지사지로부터 시작합니다
여러분이 언제 어떻게 스티밋을 하는지 생각해봅시다

학교 혹은 일하던 중 잠깐 틈을 내서 하거나
이동중에 스마트폰을 꺼내어 잠깐씩 보거나
고된 하루를 마치고 귀가 후 새로운 글들을 확인할 것입니다!

이들의 공통점은 읽기 힘든 편집의 글을 굳이
일일히 읽어줄 시간여유도 없다는 것입니다

글의 길고 짧음은 크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할 일은

크게 내용이 바뀔 때는 반드시 제목을 새로 달고
실제 말할 때 쉬는 곳에서 줄을 바꾸고
비슷한 호흡끼리 묶어주고
중간중간 이해를 돕는 이미지를 넣는 것 입니다

팔로우를 권유라도 해보자


팔로워는 두 가지 역할을 수행해주는 중요한 자원입니다

첫째, 여러분도 잘 아시겠지만 업보팅입니다
둘째, 리스팀을 통해 글의 도달 범위를 넓힐 수 있습니다



물론 팔로우를 안 하실 분들은 글 끝에 권유 문구를 보시더라도
팔로우를 결국 안 하시겠지만

글을 재미있게 읽으신 분들도
글을 다 읽은 뒤 바로 업보팅이나 댓글을 적으러 가지

생각보다 " 팔로우를 하러 가야지! "
하고 생각하게 되기가 어렵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마지막에
" 손님? 팔로우를 잊으셨습니다? "



라고 한번 배려를 해드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타 자잘한 팁들


태그를 잘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한국 유저를 타겟팅하는 글은 번역해도 안 봅니다
이미지 삽입이 과하면 좋지 않습니다
귀가 후 컴퓨터를 켜는 7시-8시 사이가 업로드하기 좋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정말 공들인 글 하나로 트렌딩에서
꼭 한 번쯤은 상위노출을 노려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야매 마케팅글을 마치며
재밌게 보셨으면 팔로우 부탁드리겠습니다 :)

Sort:  

'저의 그림을 소개하고 싶어서 들어왔던 스티밋'
요 문구가 정말 좋네요

이 커뮤니티가 '돈을 벌다'에 초점이 맞춰져있는게 아니라
'창의력을 위한 지식 공유의 필드'가 됐으면 좋겠어요

물론 글 쓸때 팁도 잘 사용할게요ㅋㅋㅋ 좋은글 감사합니다!!

맞아요 돈도 돈이지만 맹목적인 탐닉은 좋지 않겠죠!

좋은글 감사합니다.
풀파워 보팅 과 함께 팔로우 했습니다^^

제가 많이 배워야겠네요 ㅎㅎ
하다보면 저도 트랜딩에 올라갈 날이 오겠죠 ^^
좋은 가이드 감사합니다!!

한 태그만 집중공략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tonesquare Hi i'll be trying this in Korean :P 안녕하세요, 나는 한국인을 찾고 있기 때문에 나는 한국에서 글을 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네덜란드 출신이다. (히딩크 감독의 출신이다.) What I'm trying to ask is not for upvotes but for some korean people to take a look at my posts. I'm trying to write Korean blogs about Holland and Korea and I would really like to know what you guys think. I don't know many Koreans (yet) so I hope to find some here. What a great day it was with HF19 wasn't it?

Cheers,

Ernst

잘읽었습니다 좋은글이네요^^ 팔로우도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일 많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같아요

네 한분한분 말씀 드리기엔 너무 많은 양이라 글로 묶어서 적어보았습니다 ㅎㅎ

how can i read this topic in english ?

I'll translate this article today dont worry

엄청 도움이 많이 되는 글이 군요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썸네일 이미지 꼭 쓰세요!ㅋ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좋은 포스팅을위해 노력해야겠어요

네 저는 1일 1포스팅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332.64
ETH 3006.81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