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댓글 이모티콘 1탄 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반갑습니다 톤스퀘어입니다

예전부터 댓글창이 너무 삭막하다는 많이 얘기가 나왔었죠

그래서 막 엄청난 것은 아니지만
간단한 이모티콘들을 한 번 만들어봤습니다

하나씩 보시죠 :)

뉴비콘.jpg

뉴비 이모티콘

자신이 뉴비일 경우 이모티콘을 하나 붙여넣기 한뒤
질문할 내용을 이어서 적으시면 되겠습니다

동의콘.jpg

동의 이모티콘

글쓴이가 맞는 말씀 하실 때 쓰시면 됩니다

뮤트콘.jpg

뮤트 이모티콘

글쓴이가 아재 개그나 무리수를 던졌을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어느 정도 서로 아는 사이에서 쓰시기 바랍니다

보팅콘.jpg

보팅 이모티콘

보팅한 뒤 댓글 쓰기 귀찮거나
댓글로 교류하기 수줍수줍 할 때 씁시다

보팅콘2.jpg

풀보팅 이모티콘

다른 글에 격하게 반응하는 용도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팔로우콘.jpg

팔로우 이모티콘

맘에 드는 스티미언분께 팔로우를 날리고 쓰시면 됩니다

유익콘.jpg

유익정보 이모티콘

정말 유익할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름신콘.jpg

뽐뿌 이모티콘

포스팅에 등장한 것이 너무 갖고 싶을 때 씁시다

_
_
_

개인적으로 쓸 목적으로 만들기는 했습니다만
사용하실 분들은 다운받아서 댓글에 이용하셔도 됩니다!!

작은 버전 입니다

뉴비콘.jpg동의콘.jpg뮤트콘.jpg보팅콘.jpg
보팅콘2.jpg유익콘.jpg지름신콘.jpg팔로우콘.jpg

Sort:  

당신은 훌륭한 일을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지켜

앗 뉴비라 잘 몰라서 두번 붙여넣었어요 ㅠㅠ

정말 멋진 이모티콘을 만드셨네요 . 향후 두고두고 잘 이용할것 같습니다.
팔로우하고 님의 더욱 많은 활약를 기대하겠습니다.

너무귀엽네요 ㅎㅎ

DQmfNJ3DSrUfMdzehVRtvdH8VCxDSuxJigLdFxaQTTtUkqu_1680x8400.jpg

귀여운건 바로바로 써줘야제맛

저도 이모티콘 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50.70
ETH 2268.90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