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아크릴 굿즈가 도착했습니다! (+마지막 당첨자 공지)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톤스퀘어입니다

대망의 아크릴 굿즈가 드디어 주문물량이 도착했습니다
너무 이쁘고 깔끔하게 잘 뽑혔고요

이렇게 포스팅하고 싶은 대상앞에 놓고 찍으면 됩니다
참 쉽죠~?

재공지로 인해 제법 많은 분들이 확인하고 스팀챗을 주셨고
제가 몇 분은 블로그에 직접 찾아가서 댓글을 달아드리기도 하였습니다만

아직까지 연락이 없으신 분들 목록입니다 ㅠㅠ
토,일,월,화(광복절)로 인하여
수요일에 모든 물량을 일괄적으로 배송할 예정이므로
화요일은 제가 준비해야해서.. (35개입니다 ㅠㅠ)

월요일 자정까지 딱 마지막으로 받겠습니다

@cokiki88 @yadonfather @newseek @kkotto @joachimjo
@inhigh @donghyunkim @d-m @hellojun @teosama
@kim066 @nightcoffee @boomdi

이상 13분 되겠습니다

Sort:  

와 멋진 이벤트 하셨었네요 ㅎㅎ

사진찍기 깔끔하겟어요!

아 정말 굿 아이디어 상품이네요 ㅎㅎ 신청하고 싶지만 너무 먼 관계로
포기 t.t 필요하신 분에게 잘 도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크릴굿즈 완전 기대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톤스퀘어님!! 정말이쁩니다 ㅠㅠ

헐ㅠㅠㅠ 실물로 보니까 당첨 안된게 정말 아쉽군요..

벌써 설렙니다♡

안녕하세요, 톤스퀘어님.
음...혹시 발송되었는지 확인가능할까요?
아직 못받아서 확인차 여쭤봅니다.
혹시 문제가 생겨서 못받게 되어도 상관없으니 현황만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image

18일에 배송

네, 감사합니다. 어찌 된 일인지 꼭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걱정 끼쳐드려 죄송하네요 ㅜㅜ

확인해보니 단지내 무인보관함에 넣어두신 것 같은데 배달하시는 분이 제 전화번호를 제대로 입력안해서 제게 문자가 오지 않았던 것 같네요. 경비실 통해서 찾고나서 후기 꼭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event/@goldenman/tonesquare-500-follower

여기 후기 포스팅하였습니다 ^^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67.65
ETH 3470.01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