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기다리셨습니다! 500팔로워 이벤트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톤스퀘어입니다

일주일 간의 일본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짐정리하고 바로 스티밋에 들어왔네요!

500 팔로워가 엄청 멀리 있을 목표로 생각하고
500을 목표로 잡았건만 여행 중에 500을 훌쩍 넘어
벌써 550 가까이 올라버렸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증가하는 팔로워수를 보니
기쁘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시는 만큼
좋은 컨텐츠와 기획으로 보답해드려야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

그.래.서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대망의 500 팔로워 이벤트!

이전에 올렸던 이벤트 준비하는 글 읽어보셨나요?

<실 제작시 참고 (출처: 코알라 아크릴)>

< 샘플>

이것을 7 x 11(cm) 사이즈로 "실제로" 제작하여
이 글에서 발생하는 보상 전부를 사용하여 (스팀파워 발생분은 보유 스팀달러로 해결)
최대한 제작하여 랜덤 당첨자분들께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배송비 포함)

아래는 참여 방법 입니다!

1. 댓글로 참여의사를 밝혀주시면 됩니다
( 예 : 톤스퀘어님 너무 멋져요. 저도 참가합니다. 참여합니다! 톤스퀘어님 사랑해요♥ )
2. 풀보팅을 해주세요!! (중요)
3. 본 이벤트 글 보상 발생 이후 당첨자 안내글을 기다립니다 :)

참 쉽죠?

KR 커뮤니티 여러분들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영어로 안쓰는 이유는 EMS로 보내자니 배보다 배꼽이 큽니다)

<안내 사항>

  • 중간회계 후 최대 제작 수량이 확정이 된 후 참여자분들 중에 랜덤으로 뽑겠습니다!
  • 문의해보니 아크릴 개당 단가는 15000~20000원 사이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 총 제작비 KRW 환전 - 견적 - 중간회계 및 당첨자 안내글 게시 - 제작 - 발송 순의 과정이 될 것 같습니다
  • 남은 일주일간 샘플에 있는 캐릭터 완성도를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지는 당첨자들에 한해서 스티밋챗으로 받겠습니다
  • 보상 100% 환원 및 스티밋 홍보 목적이므로 제작비 후원 언제나 환영합니다
  • 그 외에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로 문의바랍니다 :)

팔로우 하시면 더 많은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Follow me to see more illustrations! Thank you :)

Sort:  

이벤트 참여하겠습니다. 당첨되고 싶어요!!

참여 감사합니다! 꼭 당첨되시기를 ㅎㅎ

감사합니다.
하나하나 일일이 답장해주시는것도 일일텐데..
대답하십니다!!

hi, can you translate it in english?

풀보팅 했습니다 참가합니다!

참가! 접수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합니다.

네 참여 감사드립니다 ㅎㅎ

톤스퀘어님 사..사...사기캐입니다!
참가합니다 ㅎㅎ

사기캐! 도 나쁘지 않군요 ㅎㅎ 참가 감사합니다 :)

kr 커뮤니티 위해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ㅎㅎ톤스퀘어님 이벤트 참가 신청합니다ㅎㅎ

많은 분들이 이걸로 즐거운 스티밋 생활하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

우와 ㅎㅎㅎ 만약 받게 된다면 포스팅용 사진 찍을 때마다 한장씩 꼭 끼워넣어서 찍을게요!! 참가합니다

현재 보팅으로 약 20분정도에게 나누어 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현재로선 반정도 받아가실 것 같습니다 ㅎㅎ

역시 스티밋 인기인이신 톤스퀘어님 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쁘네요 ㅎㅎ 이벤트 참여해보겠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랄게요 ㅎㅎ

이건 갖고 싶은 아이템이네요. 이벤트 참가합니다. 그나저나 풀보팅을 이렇게 유도하다니...아이디어가 정말 좋네요! ㅎㅎ

착한 풀보팅이랄까요 ㅎㅎㅎ.. 많이들 참여해주시고 많이 받아가시면 좋지 않을까합니다 :)

무조건 이벤트에 참가합니다!!!!
갖고 싶습니다. 가져야만 합니다!!!!!
좋은 이벤트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머 이건 꼭 받아야해!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930.79
ETH 3268.0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