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와 재미있는 자유적금

in #kr7 years ago (edited)

카카오뱅크를 개설하고 10일 정도 지나 드디어 카카오체크카드가 왔습니다~~
제 카드는 토끼옷을 입은 단무지 '무지'랍니다.
귀여운 스티커는 아들한테 주기로 했습니다 ^^

카카오뱅크를 주물럭 거리던 중 재미있는 기능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자유적금 인데요.
원하는 주기를 설정할 수 있어요.
저는 1년동안 매일매일 1000원씩 모으는 적금을 들었지요.
껌값이지요.(진짜 요새 껌값이 천원이네~ )
연2.2%입니다. 이자는 일단 별 의미없고 돈을 모은다는데 의의가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적금을 개설했습니다.

자~ 이게 왜 재밌냐?
저는 3일동안 적금을 매일 들고 있는거지요.

8월7일 5천원 / 8월8일 5천원 / 8월9일 천원.....

내년 8월7일이되면 통장으로 183만원
8월8일이되면 183만원
8월9일이 되면 37만원
:
:

제가 얼마까지 매일 적금을 들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주일간은 1000원씩 해볼랍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 ^^

Sort:  

카벵 계좌개설좀 해봐야겠네요

네 완전 금새 만들수있죠 ^^

카드가 너무 이뻐요 ㅋㅋㅋ 적금 꼭 성공하시길!!

이쁘죠? 적금성공을 위해 화이팅하겠습니다 ~

카드가 예뻐서 가입하는 경우도 꽤 많다고 하네요ㅋㅋㅋ
팔로우하고 가요!

그렇군요.. 그럼 카뱅이 작전 성공한거네요 ^^

한번 해볼까요...

네 한번해보세요. 천원씩 천원씩 ^^

UI 정말 좋네요 ㅎ

그렇죠? 깔끔하고 직관적~

우와 너무 좋은데요 ㅋㅋ 저도 해봐야겠네요~~

왠지 공돈이 생긴것 같을거 같아요~

ㅋㅋ 네 저도 바로 가입 했어요 ^^

적금 풍차 돌리기 하시는 군요.ㅎㅎ 카카오뱅크로 하면 예전보다 훨씬 쉽게 가입이 되겠네요.
체크 카드 너무 귀여워요~

적금풍차돌리기~ 그렇군요 ㅋㅋㅋ

케이뱅크 계좌만들어 놓고 안쓰는데 카카오로 갈아타야겠어요ㅎㅎ

카카오한테 마케팅비 받아야겠어요 ㅋㅋㅋ

저도 생각만 하고 아직 실천은 못해봤는데 응원드리고 갑니다^^
저도 우선 계좌부터 만들어야겠네요.ㅎㅎ

계좌개설도 금방되니까요. 해보세용 ^^

전 아직 체크카드는 못받았는데, 자유적금은 저도~ ^^ 이미 개설해 봤습니다~ 이율이야, 뭐 턱없이 작긴 하지만, 컨샙이나 하루하루 모으는 재미가 곧 절약이도 도움이지 싶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

만드셨군요. 이거 은근 재미있을거 같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630.93
ETH 2517.93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