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와인/스페인] Bodegas Arraez Lagares Crianza Cabernet Sauvignon 2013

in #kr6 years ago

이번에 들고온 와인은 스페인산입니다.


와인너리 : Bodegas Arraez
와인명 : Lagares Crianza Cabernet Sauvignon 2013
품종 : Cabernet Sauvignon
빈티지 : 2013 (Among top 8% of all wines in Valencia)
국가 : 스페인(발렌시아)
가격 : 2.2만원 정도
평점 : 3.9 (vivino.com 기준)
도수 : 13.5%


이 와인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은 평가가 있습니다.

다크한 체리 레드컬러와 진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잘 익은 과일의 스위트함과 잘 구워진 매운향을 느낄 수 있다. 바닐라, 코코아, 커피 그리고 헤이즐넛 맛을 느낄 수 있고 풀바디 와인의 진함이 특징이다. 피니쉬에서는 세련된 타닌맛을 느낄 수 있다. 포도재배는 석회암토지에서 15년~30년된 포도나무만을 이용했다. 오크배럴 12개월 숙성되었다. (출처 : 와인21)

안주도 스페인와인에 맞춰 스페인산으로... 살치촌입니다.

살치촌은 큼지막한 흰 지방질이 보이는 스페인식 소세지인데요. 돼지 지방과 살코기를 분리해서 다진 후 후추와 허브, 소금으로 양념한 다음 돼지 창자 등에 넣어 45일 정도 말린답니다. 살치촌은 고기가 건조되고 특유의 향미가 발달하도록 매달아 둔답니다. 짭조름한 것이 아주 맛있답니다. 밑에 까망베르치즈가 살짝 찬조출연 ㅎ

어쨌든 세팅된 안주는 살치촌, 훈제치즈, 올리브.. 모두 와인과 환상궁합을 자랑하는 아이들이지요 ^^

와인 3병을 구매했는데..
이날 칠레와인인 "코노수르 레저바 카르미네레 2015"도 마시고 말았답니다. 기분이 달나라로 갔음 ㅋㅋㅋㅋ

Sort:  

맥주를 즐겨 마시지만 사진을 보니 오늘은 왠지 와인도 먹고싶네요 ㅎㅎ

주말인데 와인한잔하세요~~ ^^

정말정말 맛있어보여요 ㅠㅠㅠㅠㅠㅠ

네 정말정말 좋답니다.

저는 아직은 와인의 맛을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저도 언젠간 와인마시고 기분이 달나라로 갈날이 오겠죠?ㅋㅋㅋ

저도 뭐 와인 잘 몰라요. 그냥 하나 하나 마셔보는거예요 ^^

아 살치촌!!! 와인이랑 함께 너무 맛있잖아요ㅎ 올리브는 첨엔 너무 입맛에 안 맞았는데 저게 또 먹으면먹을수록 중독되더라구요ㅎ

맞아요.. 올리브는 정말 중독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

톡톡님, 안녕하세여~ 잘 지내시죠? ^* 와인 사진이 화려하네요~~ 전 와인 맛을 잘 모르긴 하지만, 분위기는 와인이죠~~ ㅎㅎ

우와 오랜만이세요~ 저도 요새 스티밋을 열심히 안해서 ㅋㅋㅋ 자주 못 뵙네요. 와인 분위기만 좀 내봅니다 ㅎㅎ

키야..!!! 안주도 제대로이고.. 술이 술술 들어갈 듯하네요~ㅎㅎㅎ

그래서 술이 술술 들어가고 말았습니다.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고팍스가 요새 핫한가봐요~ 감사합니다.

헉 와인 중에 스페인 와인을 제일 좋아하는데.. 꼭 마셔보고 싶네요 가격도 착하고.ㅎ
이름 꼭 외워서 한번 찾아볼게요~ 추천 감사드립니다 ^^

아 그렇군요. 전 스페인 와인은 많이 안 마셔봐서.. 스페인 가서 맥주만 많이 마시다 왔네요 ㅋㅋ

전 와인은 잘 모르지만 맛있어 보입니다.^_____________^ ㅋㅋ
안주도 마음에 들고~ㅎㅎ

안주때문에 많이 마시는거 같아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