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명동]명동교자본점 줄서서 입장!!
일요일 점심은 날씨도 쌀쌀하고 하여 따뜻한 국물이 생각났습니다. 시내 나간김에 명동에서 칼국수나 먹고 갈까하여 명동교자를 들렸습니다.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집이죠? 1966년부터 내려온 집입니다~ 소개해드드릴께요
상호 : 명동교자 본점
장소 :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10길 29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2가 25-2)
전화 : 02-776-5348
홈페이지 : www.mdkj.co.kr
열심히 걸어서 도착한 곳은 입구에서 부터 긴 줄이 쭉 이어져 나와 있었습니다. 헉!!! 이 줄을 서야 한다는 말인가? 실은 명동교자 1호점의 줄을 보고 깜짝놀라 본점 쪽으로 온 거였는데.. 똑같네 ㅠㅠ
그래서 하는 수 없이 줄을 섰습니다. 차분히 기다려서 들어가면 된다.. 두줄로 2층,3층 이런식으로 나눠서 세워줍니다.
입구에 들어갔는데.. 이건 뭔가 끝이 아니었구나 ~~ 다시 줄을 더 서야 하는구나 --;; 내부가 더 복잡한 거였습니다. 그래도 칼국수 집이라서 회전속도가 빠릅니다. 기다리는 동안 주문을 받으시고..
자리 안내받아 뒤돌아본 곳도 역시 꽉꽉!! 합석은 기본입니다. 여기는 자리에 앉으면 바로 결제해야 합니다. 선결제 시스템.. 워낙 사람이 많으니 후결제하면 동선이 더 꼬일 것 같네요.
자리잡고 1분도 채 지나지 않았는데 음식이 나옵니다. 완전 맛있겠죠?
와이프가 칼국수 두 개에 만두까지 시켰지요. 만두는 남으면 싸가면 된다고..
시키고 보니까요.. 칼국수 사리 추가가 있었어요. ㅋㅋㅋㅋ
두명이서 가시면 만두하나 칼국수하나 사리추가 하시면 더 좋을 듯 합니다. ^^
가격은 만두는 10000원 칼국수는 8000원 이예요~
칼국수에 들어가 있는 만두도 숫가락으로 국물과 함께 꿀꺽~~ 맛있다.
다 먹었냐구요? 물론 만두는 거의 다 싸왔습니다. 나중에 식은 후에 먹어봤는데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잘 먹고 나왔보니 여전히 그 줄은 그 길이 그대로 있었습니다. 도대체 언제 줄이 줄어들까.. 대박집입니다.
잘 먹고 후식을 먹기위해 @virus707님이 진행하시는 무료보팅마켓에서 받은 기프티콘을 사용했습니다.
이렇게 빼빼로 5박스를 딱!!! 완전 이득입니다. 감사합니다. 오치님!!!
완벽한 점심과 후식이었습니다. ^^
Cheer Up!
Steemit Bank invested in your post.
Follow Steemit Bank
Support the project by upvoted the this comment.
저도 전에 포스팅한적이있던 명동교자라 더더 반가워요!
오치님의 뺴빼로 저도 노렸는데 아쉽게도 늦어서인지 받아볼수없었답니다 ㅠㅠ
아 포스팅 한적이 있으시군요. 빼빼로 맛있었어요 ㅋㅋ
명동교자가 정말 유명하게 되었군요.
잘 봤습니다.
네 워낙 유명한 곳이라서.. 저 혼자는 줄 잘 안서서 먹는데 와이프 때문에 ㅎ
쌀쌀할 땐 역시 국물음식이나 모락모락 김나는 만두가 생각나네요..옆에 있는 김치도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
네 쌀쌀할 때는 국물이죠 ^^ 김치는 마늘김치래요~
명동칼국수 외국손님이 한국에 오면 데리고가던 곳인데..최근엔 가본적이 없습니다. 맛있어보이네요.^*^
맛있는 곳이죠. 외국 손님들도 좋아하나보군요 ^^
명동교자는 여전히 손님이 많군요. 서빙보는 아주머니들도 이골이 나셔서 주문받고 착착 움직이시는게 빈틈이 없었던걸로 기억납니다.
톡톡님 글보니 저도 칼국수 한그릇 생각나네요. ㅎ
맞아요. 손발이 아주 착착 맞더라구요. 따뜻한 칼국수 국물이 요즘 같은 날씨에는 딱이죠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10길 29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2가 25-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toktok/7ffmuf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음직스럽네요.
네 정말 먹음직 스럽지요?
90년대 명동교자를 가보고 눈이 띠용했었지요. 마늘 가득 김치도요^^;;
90년대에 가셨군요.. 지금 2017년인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