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선무님의 스팀달러거래서비스 이용기

in #kr7 years ago

금일 아침 @leesunmoo님이 진행하시는 "스팀달러 거래 중개 서비스 (2017-7-29) 베타버전"에 드디어 참여를 했습니다

그동안 아침 운동시간이랑 겹쳐 참여를 못하다가
오늘 수영장 물 교체로 인하여 운동을 안가게 되었네요.
아침일찍 혼자 그동안 읽으려다 못 읽은 밀린 스티밋 글을 읽으며
스팀달러 거래글을 대기하던 찰나 떡하니 글이 올라왔네요.

https://steemkr.com/kr-steem2krw/@leesunmoo/2017-7-29
꾸미기_스크린샷 2017-07-29 13.37.23.jpg

잽싸게 클릭하고 들어가서 시세표 확인 후
일 최대 200스팀달러가 거래될 수 있기 때문에 절반인 100스팀달러만 매수하기로 결정하고

  1. 댓글에 일등으로 100스팀달러 매수신청해놓고 기뻐하며 대기
  2. 선무님으로부터 접수되었다는 댓글을 받고
  3. 오늘의 시세와 거래수수료를 더한 금액 98,322원을 선무님 계좌로 보내고 댓글등록
  4. 잠시 후 100SBD 입금을 받았습니다.

꾸미기_스크린샷 2017-07-29 13.33.05.jpg

간단하고 깔끔하게 거래를 마무리했습니다 ^^
여러단계를 거치지 않고 바로 구매하니 세상 편합니다 ㅋㅋ

금일 구입한 스팀달러는 스팀파워업에 사용할겁니다.
스팀파워업은 비트렉스를 이용할지 내부거래소를 이용할 지 살펴봐야겠네요.

스팀파워업이 되면 톡톡마켓 진행 시 구매자 분들이 조금이라도 더 싸게 구매하게 되겠지요?
지속적으로 스팀파워업 진행하도록 해보겠습니다.

이상 스팀달러 거래 성공한 @toktok이었습니다.

Sort:  

아직 스팀잇뉴비인 저로썬 신기하네요..!! 저도 어서 이렇게 많이 파워업해보고싶네요 :)

허허~ 10만원했는데요.. 이 거래는 만원 정도 단위로 가능합니다. 한번 해보세요 ^^

파워충전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넵 파워업해보려구요 ^^

간편하게 거래하셨네요~~ 축하 축하.^_____________^

감사합니다~ 완전 편하게 거래했네요 ^^

톡톡님 이용후기 잘 읽고가욤~^^ 파워업 부러워욤~~!!!

조금씩 조금씩 진행해보려구요 ^^

Congratulations @tokto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toktok님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이용후기 감사드립니다.

이런 좋은 거래 만들어주셔서 제가 감사합니다 ^^

파워업 좋은일이죠 ㅎㅎ ~저도 파워업좀 해야하는데.. 조만간 이용해야하나요

네 편하고 깔끔한 서비스예요 ^^

거래소 규모가 점점 커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ㅎㅎ

네 그랬으면 좋겠네요. 점점 커질거 같긴한데 ^^

대단합니다..전 컨텐츠에만 신경쓰고 있어서 항상 앞서나가 노력하시는 모습 좋습니다..그리고 역시 한국이 스팀이 참 많이 활성화되는것 같습니다.

이것저것 테스트 해보는 중입니다 ^^ 한국이 정말 활성화 잘 되고 있어서 재미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1.30
ETH 326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