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내수용 안경브랜드 안내책자 빵터짐 ㅋㅋ

in #kr7 years ago (edited)

중국 내수용 안경 브랜드 안내책자를 보다가 빵터졌네요. 한국브랜드처럼 보이려고 한국 모델로 한국에 와서 촬영을 했다고 하는데.. 멘트들이 완전 빵 터지게 만드네요.. 보여드리자면~

먼저 따겨보라. 따겨?? 뭔소리지? 중국어 통역해주시는 분에게 물어보니 열어보다라는 말이랍니다. 조선족들이 쓰는 말이라하네요. 저는 처음들어봤습니다. 이런말도 있군요. 처음에는 따져보라는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IMG_6128.JPG

다른시선 다른느낌 뭐 이런식으로 오글거리는 멘트를 달고 몇장이 지나가다가..
'아 글쎄~ 일단한번 써보시라니까요' ㅋㅋㅋㅋ
갑자기 이건 뭐냐~ 톤앤매너 이런거 전혀 고려안함. 맥락없이 갑자기 툭 튀어나와 커피 뿜을 뻔 ㅎ
IMG_6127.JPG

그러다 갑자기.. 얄개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얄..얄...얄 ...얄개.. 이건 무슨 상황이지?? 오렌지족 X세대도 아니고 얄개라니 .. 이거 누가 검수한거야 ㅋㅋ 아 이거 쓴사람 막 귀여워 지려고 그럼 ^^
IMG_6129.JPG

아랫목같은 사랑~ 캬.. 이거 쓰신분 70대인듯함.. 얄개에 이어 아랫목 등장. 아 재밌다~
왠지 소장하고 싶은 욕구가 ~ 왠만한 잡지보다 재미있네 ㅋㅋㅋㅋ
내년 버전도 만들었으면 좋겠네. 나오면 소장각 ^^
IMG_6130.JPG

Sort:  

빵빵터지네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그죠? 이거 너무 재미있어서 사진찍어놨어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고마워~~ 치어럽!

ㅎㅎ 그래도 모델들은 선남선녀네요...

ㅋㅋㅋ 그래도 구도랑 뭔가 이상해요

80년대 하이틴 잡지를 보는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얄개들은 왜 나온건지ㅋㅋㅋㅋㅋ

그렇죠? 뭔가 예전 분위기가 물씬나죠? ㅋㅋㅋ

얄개는 진짜 초딩때 얄개 영화가 대박이였는데 ㅎㅎㅎ

ㅋㅋㅋㅋ 얄개들이라니 ㅋㅋㅋㅋ

얄개란 말이 쓰일줄이야 ㅎ

ㅎㅎㅎ 스타일 참 ㅎㅎ 잘보고갑니다^^

중국스타일~ ^^

얄개들 ㅋㅋㅋㅋ

ㅋㅋ 재미있죠? 얄개라니~

ㅋㅋㅋㅋ 웃기네요

빵빵터집니다요~

단어들이 참ㅋㅋㅋㅋㅋ한글인데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그니까요. 따겨보자니 뭔말인지~

nice post @toktok

thanks for sharing

thank you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