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 스팀파크 현장 탐방기

in #kr7 years ago (edited)

서울숲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스팀파크가 준비되고 있는 서울숲도 보여드릴겸 저희집 강아지 "몽이" 산책도 시킬겸 갔지요.
저는 주로 오전에 다녀옵니다. 11시쯤 되면 서울 각지에서 공원을 즐기러 사람들이 많이 오기 때문에 복잡복잡해지거든요.

서울숲 간판도 하나 찍어보고... 출발~~

중간에 몽이와의 실랑이 때문에 사진을 제대로 찍을 수 없었습니다. ㅋㅋㅋ


조금 걷다가 뒤 돌아서 한컷.. 저 높은 건물이 서울숲을 자기 앞마당처럼 쓰고 있는 갤러리아포레지요 ~


나비정원 옆에 있는 작은 연못입니다.
프랑스 지베르니 지방에 견주어도.... 될만큼은 아니지만 ㅋㅋㅋㅋ 모네 그림이 생각난다고 우기며 한컷!
10월에 프랑스 출장 가는데 며칠 시간내서 지베르니 들릴 예정이니 나중에 비교한번 해보겠습니다 . ㅎ
그래도 참 예쁘긴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길입니다. 벗나무 길이지요. 이른 시간이라서 역시 아무도 없습니다.

봄에는 저 길이 이런 장면을 연출합니다. 몽이 찬조출연.. 털이 복실복실 귀여워~

하지만 지금은 빡숑!! 지못미~ 쏘리 몽아 ㅠㅠ

길을 따라 쭉 올라가면 서울숲 스팀파크 벽화 작업을 하려는 곳이 나타납니다.
여기에 스팀파크 벽화가 대체되면 어떤 모습일까? 스팀으로 인해 조금더 실용적인 공간으로 탄생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스팀파크에서 내려오는 길입니다.

중앙공원을 지나 조각공원쪽에서는 뭔가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는 곳이지요.

놀이터가 조성되었군요.. 오늘 하루만 운영한다고 합니다. 나중에 스팀잇도 이런 행사를 하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들이 신나게 놀고 있습니다. 참 보기 좋네요.

사진 몇 장 및 동영상을 찍어 스팀파크를 기획중인 @roychoi에게 전송했습니다. 조금이나마 기획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지만 머리가 더 복잡해질까봐 미안해지기도 하네요. ㅋㅋ

서울숲 스팀파크 현장 염탐을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ㅋㅋ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현장을 보니 이것저것 재미난 것들이 많은 것 같네요!

서울숲은 행사가 많아서 즐겁게 쉴 수 있는 공간이지요. 서울숲 제대로 소개한번 해볼까요? 진짜 해볼까 ^^

스티밋파크는 뭔가요? 뉴비라서 잘 몰라서요 ^^;

뉴욕에서 스팀파크를 진행한적이 있는데, 한국에서도 서울숲에서 스티미언들이 모여서 하루 진행하는 행사예요. ^^

오- 그런 행사가 있군요. 뉴비어서 신기한게 참 많은거 같습니다 ^^

지베르니-제작년 이맘 때에 다녀온 곳이지요.
단풍이 질 무렵의 지베르니, 참 아름답습니다.
서울숲의 연못을 보니 저도 지베르니 생각이 나네요.^^

지베르니 잠깐 들려보려구요. 프랑스 출장가면 파리에만 있어봐서 이번에는 서부지역 돌아보려는데 좋을것 같아 기대됩니다. ^^

역시 강아지도 머리빨이군요...지못미 몽아 ㅠㅠ
스핌파크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커져 갑니다 ^^

ㅋㅋㅋㅋ 맞아요. 강아지는 털빨이지요!! 스팀파크는 잘 진행되도록 힘을 합쳐야죠 ^^

1차를 무사히 마치고 2차때 좀더 깊게 생각해보겠습니다 형님^~^ 감사합니닷!

ㅇㅇ 고생한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거야 ~ 화이팅!!

조성되면 서울갈일있을때마다 들러봐야겠어요 ^^ 강아지가 두마리인줄알았어요 ㅠ ㅠ 지못미...ㅋㅋㅋ

강아지 두마리 ㅋㅋㅋㅋㅋ 역시 털빨!!

제가 살고싶은곳중 한곳인... 갤러리아포레..ㅎㅎ

그리고 꺠알! 스팀팔찌! ㅎㅎ

갤러리아포레 위치는 정말 짱이예요. 요새는 트리마제도 뜨고 있습니다. 스팀팔찌 예쁘죠? ㅋ

벗꽃이 피었을때도 이쁘고...몽이 동글동글 뒷모습도 너무너무 귀여워요 ^^ 지금은....달라진 모습이 되버렸지만..하.하. 하..ㅋㅋ 그래도 귀엽 ^^

ㅋㅋ 지못미죠.. 귀여움은 유지하고 있습니다만 예전처럼 사람들이 예쁘다며 다가오지는 않네요 ㅋㅋㅋ

오! 놀이터 좋은 아이디어네요~~~
스팀잇에 마미 대디들도 많으시니,
아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겠어요^^

그나저나 지베르니...
정말 오랜만에 들어보는 지명이네요.
모네의 정원 너무너무 예뻤는데!

비록 출장이긴하지만 프랑스 가시는 톡톡님 부럽습니다~~~

그렇죠? 공감가시는 분들 많을듯 ~
출장이라도 가는게 좋긴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