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장소추천] 현대카드 트래블라이브러리

in #kr7 years ago (edited)

현대카드 트래블라이브러리를 다녀왔습니다. 말 그대로 여행관련 책만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현대카드 가지고 계신분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지요.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한테는 재미있는 공간이라서 소개해드립니다~

현대카드 TRAVEL LIBRARY
서울 강남구 선릉로 152길 18 (구. 청담동 87-9)
http://library.hyundaicard.com/travel/index.hdc#none
아래는 홈페이지에서 중요내용 캡쳐한 겁니다.
IMG_5572.PNG
IMG_5573.PNG
IMG_5574.PNG

사진 보여드릴께요~
IMG_5570.JPG
입구에서부터 현대카드를 긁어야 문이 열립니다. 물론 공짜 ^^ 입구에 들어서면 북카페 같은 느낌이 납니다.
CaptureFinalImage.jpg
1,2층으로 나뉘어지는데요 2층으로 가려면 현장에서 예약을 하고 기다려야하죠. 현대카드 동반 일인 입장가능합니다~
입구 오른쪽에는 공항처럼 시간이 변경되는 판이 있습니다. 타타탁 소리를내며 시간이 바뀝니다. 10분단위인가?
CaptureFinalImage.jpg
여행 지도가 있는 섹션입니다~ 각 나라별로 정리되어 있지요. 천장에는 비행기 모형이 ^^
CaptureFinalImage.jpg
1층 안쪽으로 들어가면 카페가 있지요. 무료아니구요 유료 ㅋㅋㅋ. 굳이 카페를 이용안해도 됩니다. 자유롭게 빈 자리를 찾아서 앉으시면됩니다.
CaptureFinalImage.jpg
저는 목마르고 배고파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쿠키를..
주로 사용하는 카드로 결제하려하니 여기는 현대카드로만 결제가된다고 ㅋㅋㅋ 그래서 현대카드로 결제
프랑스 여행책을 골라서 봤지요~
CaptureFinalImage.jpg

기다리며 여행책을 보며 일정을 짜고 있는데 벨이 울립니다.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거지요. 정해진 인원수만 들어갈 수 있어서 누가 빠져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2층에도 여행관련 책이 가득.. 나라별로 나눠져 있어서 원하는 책을 찾아서 원하는 좌석에 앉아서 보면 되지요~ 1층에 있는 책이 2층에도 똑같이 있답니다. 시간 없으신 분은 1층만 이용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조도가 너무 낮아서 글 보기가 조금 어려운 면도 있더라구요. 이건 개선이 필요할 듯~
CaptureFinalImage.jpg

여행 전문가가 있어서 콘시어지 서비스를 해줍니다. 궁금한내용을 설명해주고 여행일정이나 교통수단 등도 추천해주고 그러더라구요. 시간이 없어서 이용을 못했는데 이용하면 참 유용할것 같습니다.
CaptureFinalImage.jpg
CaptureFinalImage.jpg

현대카드 무료 서비스이니 한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굳이 여행갈 일이 없어도 같이 여행갈 꿈을꾸며 데이트 하기에도 좋은 장소 같네요. ^^

Sort:  

너무 좋은 곳 추천 감사합니다

넵 벤티님도 여행가시기 전에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와 정말 좋네요.. 현대카드가없어서 그렇지 내년즈음에 여행갈때 한번들러보고싶네요ㅎㅎ 톡톡님은 왠지 여행 자주다닐실것같네요ㅎㅎ

네네.. 매년 가족여행은 하고 있긴해요. 해외출장이 가끔있어서 며칠 시간 더 내서 다니기도 하구요 ^^

같이 여행갈 꿈을 꾸며 데이트... 낭만적이에요..+_+

네 커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함께 재미있는 계획을 세우며 ^^

여행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성지같은 곳이네요!!
무료로 이런경험을 할수있다니!! ㄷㄷㄷ 완전 꿀팁입니다~

그러니까요.. 무료니까 더 좋은것 같아요 ㅎㅎ

세상에 별 도서관이 다 있군요

현대카드에서 요새 이런거 많이 만들어놔서 재밌어요.. 뮤직라이브러리도 한남동에 있는데 거기도 좋답니다. 예전 LP판 찾아보고 듣고 ^^

나중에 여행가기전에 들려봐야겠네요 근처에 친구찻집오픈했는데 갈때 들려봐야겠네요~^^

네 자료도 많고 편하고 좋아요~ 사람이 좀 많긴하지만 ^^

멋지네요. 너무나 재미있을것 같습니다^^유용한 덩보가 많아 하루종일 있어도 재미있을것같아요..

그렇죠.. 책 보면서 계획세우기~ 재미있죠 ^^

우왕 톡톡님

저도 여행을 좋아해서 여기는 진작 와보고 싶었지만 계속 기회가 안되었네요 >_<

자세한 후기 감사해요!

한번 가보시면 아주 좋아하실 겁니다. 여행서적도 많고 즐겁고 ^^

현대카드있으면 꼭 가봐야 할듯한데요 ㅎㅎ 신한카드는 뭐하는걸까요

ㅋㅋㅋ 글쎄요. 뭐 할까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986.47
ETH 2413.18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