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우리집 몽이 이발시키기~

in #kr7 years ago

오늘은 제가 저희집 강아지 몽이 이발을 했습니다. 몽이는 이제 갓 한살을 넘긴 비숑이지요..
첫돌잔치는 요렇게~
IMG_3753.JPG

평소에는 요렇게 자는 아이랍니다.
IMG_4982.JPG
안챙피하냐?

암튼 오늘은 다리 부분만 정리를 하기 위해 하루종일 따라 다니면서 열심히 미용을 했는데요. 좀 자르려하면 도망치고 또 도망치고 전 계속 따라다니고 몇시간을 따라 다닌건지..
IMG_5290.JPG

지친 틈을 타서 싹둑싹둑~ 그럼 또 귀찮다고 다른데로 가고 전 또 따라가고 ㅋㅋㅋ 어쨌든 정리했습니다.

IMG_3562.JPG
이렇게
:
나오지는 않습니다.
저건 돈을 많이 들여야 나오는 몽이 컷 ㅋㅋ

그래도 좀 깔끔해졌습니다. 그러나 와이프가 어짜피 미용 갈거라네요. 난 주말 뭐한거냐? ㅋㅋㅋㅋ
옷과 집은 개털로 개판되었는데. 집 치우랍니다 ㅠㅠ

Sort:  

비숑..푸들인줄 알았네요ㅎㅎㅎㅎ 넘 귀엽네요~

푸들컷을 따라해서 그래요 ㅋㅋ

우옹 직접 하신거예용???
ㅋㅋㅋㅋ나중에 미용가시구나...헤헤헤헤헤
그래도 직접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당

다리만 하구요. 얼굴은 건드리다 포기했어요. 혼날까봐 ㅋ

와 너무이쁜 강아지네요 인형인줄 알았어요 셀프 이발 기술자시네요^^

앗 미지막 사진은 돈 주고 한거예요. 제가 한건 그냥 다리만해서 안찍었어요 ㅎ 머리는 잘못건드렸다가는 ㅋㅋ

크 비숑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ㅎㅎ 거나하게 돌장치상 받아서 기분 좋겠습니다 :)

네 ~ 돌잔치상은 바로 다 먹어버리더라구요 ㅋㅋ

그렇게 고생하셨는데 미용실행이라니ㅠㅡㅠ
몽이 돌잔치상이 고급져 보입니다!ㅋㅋ

ㅋㅋ 어짜피 답은 정해져 있었습니다. 돌상은 뭐 통조림 하나 깠습니다 ~ 나머지는 사료 ㅋ

아 장난꾸러기🐶
귀여워요~ 몽이 이름이랑 완전 잘어울려요^^

네 아직은 너무 장난꾸러기예요. 우다다우다다 뛰어다니는 ㅎ

아이궁 마지막 컷 왜케 이뿌냐!!!
어이궁 어이궁 ㅋㅋㅋ

가만히 있으면 예뻐요 ㅋㅋㅋㅋ

직접하신줄 알고 놀랐는데...역시 미용사 손을 거쳐야...ㅎㅎ
1살인데 확실히 애기때는 잠깐이고 쑥쑥 크는군요 ㅋㅋㅋ

제가 직접해서 저 정도 나오면 가게 차려서 본격적으로 ㅋㅋ

허..
저두 저건 도전장도 못 내밀던 일인데요...
대단 하십니당..................ㅎㅎㅎ

하루종일 따라다니면서 ㅋㅋㅋ

셀프미용이라니 대단하십니다!!ㅎㅎ
저는 예전에 셀프미용 도전했다가 황비홍으로만들어서 와이프한테 맞아죽을뻔했습니다ㅎㅎ

저도 예전에 바리깡들고 설치다가 군바리 만들어놔서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37.59
ETH 2721.7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