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가로수길] 이태원에서 유명한 분짜라붐 가로수길에도 입성하다!!

in #kr7 years ago

이태원에서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베트남음식점이 가로수길에 저번주에 생겼습니다. 이태원에서는 줄을서야 들어가는 곳인데 가로수길은 아직 오픈소식이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그냥 들어갈 수 있었네요.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kingbit님이 방문하여서 덕분에 가게 되었네요. 좋은 밋업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각설하고 음식점 소개해드릴께요.

1.기본정보


  • 전화 : 02-3443-9991
  •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길 18 (신사동 511-20 운산빌딩 1층 1호 분짜라붐)
  • 메뉴 : 하노이 직화분짜-12,000원 / 하노이 쌀국수- 9,000원 / 넴- 6,000원 / 느억맘 볶음밥- 9,000원

2.분위기


입구입니다.. 12시 정도였는데 아직은 기다리는 사람은 없습니다. 바로 입장!!

꽤 넓은 공간입니다.

분짜라붐이라는 네온사인도 보이고.

통유리로 조성된 주방쪽도 보시죠~~

베트남 분위기를 내려고 천장도 조명갓도 신경쓴것이 보입니다만, 뭔가 프랜차이즈 냄새가 나네요~

3.메뉴


저희는 분짜, 넴,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기본적으로 분짜에도 넴이 나오긴 하지만 혼자먹기에는 양이 적당하시만 둘이 먹기에는 약간 적어서 넴을 추가로 시킨거지요.. 그리고 타이거 맥주도 시켰지요~~ 낮술 ^^

깔라만시를 소스에 짜넣고 있는 @kingbit님의 손이 찬조출연을 했네요.

직화분짜 참 맛있습니다. 킹빗님도 맛있다며 좋아해주셨네요.
그런데 말입니다. 제가 볼 때는 에머이가 더 맛있습니다. ㅋㅋㅋ
에머이가 스팀에서 한번 유행된 적이 있는데 분짜라붐이랑 맛비교해 보세요~
개인적인 의견이라서 객관적인 건 아니니까요~
어쨌든 분짜라붐도 맛집은 인정입니다. 맥주와 좋은 사람과 함께해서 즐거웠던 먹스팀이었습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크으.. 맥주와 분짜 라니.. 생각해보나 잘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역시나 밋업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요. 화요일 못갈거같은데 언제 제가 역삼으로 가야할까봐요.

에머이를 기억해놔야겠는데요? ㅋㅋ

정확히 집어내셨네요 ㅋㅋㅋㅋㅋ

우와아~가로수길에 제가 다니는 맛집들이 다 사라져서 갈곳이 없었는데~여기 한번 가봐야겠군요'^^😋

지안님 제 입맛에는 에머이가 더 맛있었어요. 두 개 다 가로수길에 있으니 비교해보시고 가보세요 ~ ^^

요즘 여기저기 베트남 음식점이 많이 생기네요 ^^
맛난집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새 베트남 음식점이 대세인가봐요 ^^

우와 가격도 착하네요. 에머이랑 둘다 들려봐야겠습니다.ㅎㅎ

네 ~ 커피넛님이 판정 좀 해주십시요 ㅋㅋ

가보아야겠군요^^

맛집 많이 다니시니 평가한번 해주시지요~~

오호 맛있어보여요 ㅎㅎ
베트남 음식 먹으러 언제 한번 출동해야겠어요 !!

정스님 출동해주세요~ 출동~~^^

야심한 밤에 굶주린 배를 움켜잡고 봤습니다..ㅠㅠ
맛있는 안주와 맥주는 언제나 인생의 진리이죠 ㅋㅋ
좋은사진 잘 보고갑니다~!!

야밤에 야식과 맥주는 즐거움이죠 ^^

옷 지금 숙취를 해소할 좋은 메뉴를 봤네요 ^^ 아 방금 먹스팀 국밥을 보고왓는데 이런 가공할 쌀국수라니..?ㅜㅜ

숙취에는 쌀국수 짱이죠~ 물 많이드시구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241.82
ETH 2433.7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