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추천] 창덕궁옆 한옥카페 프리츠

in #kr7 years ago

제가 사랑하는 한국의 가을.. 티없이 파란 하늘은 높아만 가고 가끔보이는 옅은 구름은 한복 속치마처럼 반투명으로 바람에 흩날리네요.

IMG_5688.JPG

아침부터 아들 밥해먹이고 창덕궁에 역사수업이 있다하여 데려다주고 혼자 어딜가나 검색하다가 창덕궁 바로옆 프리츠라는 카페에 와 있네요~ 12시까지 대기하다가 아들 픽업해서 집으로 가야해서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고 있습니다 ^^

원래는 2층에 있는 카페인스페이스를 가려고 왔는데 11시부터 한다고하여 10시부터하는 1층 프리츠로 ^^
근데 너무 좋습니다. 소개해드릴께요~ 실시간으로 ㅋㅋ

1. 기본정보
상호 : 프리츠 (원서점)
주소 : 서울 종로구 율곡로 83 1층
전화 : 02-747-8101
영업 : 10:00~21:00
홈페이지 : http://fritz.co.kr/

IMG_5717.PNG

2. 분위기
한옥을 기본으로 현대화 시켜놓은 공간이 너무 조화스로운 카페입니다. 정말 한가롭네요~ ^^
IMG_5691.JPG

IMG_5692.JPG

창문이 열리는 맨 왼쪽에 혼자 자리를 잡았습니다. 명당자리~ 창문도 내가 열었음 ㅋㅋㅋ
CaptureFinalImage.jpg

제 자리에서 바라본 야외 풍경~
CaptureFinalImage.jpg

천장도 한컷
CaptureFinalImage.jpg

내부도 한컷
CaptureFinalImage.jpg

야외에도 자리가~
IMG_5705.JPG

자리잡고 카페에 주문하러갑니다~
커피내리고 빵굽고 분주분주 ^^
CaptureFinalImage.jpg

CaptureFinalImage.jpg

3.메뉴
CaptureFinalImage.jpg

CaptureFinalImage.jpg

CaptureFinalImage.jpg

CaptureFinalImage.jpg

전 아메리카노, 깨알스콘, 실장님스페셜을 시켰지요.
남자 혼자왔다고 생각하지 못하나봅니다.
두잔이요? 아뇨 한잔 ㅋㅋㅋ
CaptureFinalImage.jpg

CaptureFinalImage.jpg

집에갈 때 와이프 줄 콜드브루 한병 사가지고 가야겠네요 ^^

정말 한가로이 커피 한잔 혼자 즐기기 좋은 카페네요.
글쓰는 사이 손님이 늘었습니다. 밖에도 테이블이 차고 있어요 ^^ 이상 실시간 카페 소개였습니다~
CaptureFinalImage.jpg

Sort:  

이런 가을날씨에 너무너무 환상적이었겠어요 !! 프릳츠 +ㅇ+ 기억해둘께욥 ㅎㅎ 감사합니다

네네 이솔님 다음에 여기서 뵐까요?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율곡로 83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toktok/2pbkre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프릳츠 라고 쓰읜 나무 명패가 특이하네군용, 서까래가 보이는 한옥 천장 되게 좋아요! 한옥과 카페, 돌탑도 있고, 손으로 쓴 메뉴판도 느낌있고...ㅋㅋ 혼자 시간 보내기 좋은 카페군요

네 안국역에서도 가깝고 조용하니 좋더라구요~ 혼자와서 책 읽는 분들도 있고 가족끼리 오신 분들도 있고 참 좋습니다. ^^

나이가 점점 먹는건지...
옛스러움이 점점 좋아집니다^^
잘보고 갑니다 ㅎ

ㅋㅋㅋ 저는 나이가 먹었나봅니다. 저도 좋아요~~~

여기 커피&베이커리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좋은 선택 하셨네요ㅎㅎㅎ 약간 복고적인 프릳츠 감성과 한옥 공간은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우왓!! 가나님이 말씀해주시니 더 신뢰가.. 커피 맛있어서... 콜드브루 한병 사들고 나왔습니다. ^^

카페에서 글쓰는게 제일편한듯요^^

네 근데 이거 휴대폰으로 써서 힘들었어요 ㅋㅋㅋ

저는항상 폰으로 씀 ㅎㅎ

@toktok님 전 용산 아이파크에 있습니다.. 좋은주말보내세여. 한국좋습니다^*^

넵 오늘 정말 날씨 끝내주죠? 다음주에 뵈요~~ 술한잔 해야죠 ^^

와 멋지네요 ^^ 요즘은 한옥이 참 좋더라구요

네 맞아요. 종로구 쪽에 이런 분위기 카페가 많아서 좋아요.. 가끔 혼자 멍~ ^^

와.. 굉장히 한국적인 카페네요 ㅎㅎㅎ

네 한국적이면서 현대적입니다. 정말 이런 분위기 좋은것 같습니다.

저도 카페가는거 참좋아하는데 이런 분위기 있는 카페 좋네요 ^^ 이런 분위기 있는데서 커피두 마시고 좀 여유도 가지면서 사진도 찍고 참 좋은거 같아요^^ 저도 비안오는 주말에 커피숍 같은데 가서 여유 즐면서 사진좀 찍고

여유 가지고 있으면 정말 좋습니다. 특히 한국 가을은 정말 끝내주는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97.49
ETH 2619.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