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일기인가? 2017년9월14일의 기억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 하루를 정리 해본다. 이것저것 자잘한 것들도 많았지만 임팩트 있던것만 정리.
요렇게 정리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

1.운동

  • 수영 : 매일 아침 수영을 한다. 사회 나와서 수영을 매일한건 8년정도 된것 같은데 중간에 1년 정도 쉬었고 지난 5년간은 꾸준히 했네~ 대회나가서 메달도 따고 그랬지만 지금은 즐기는 모드로... 아침 7:00~8:00까지 하루에 1~1.5km정도 하는것 같다. 근육운동을 안해 힘이 없다고.. 오늘도 힘들다며 헥헥거리며 어푸어푸 ^^

2. 회사

  • 며칠전부터 고민하던 상표를 확정해 특허청에 상표출원을 하고 도메인 구매를 완료했다. 상표디자인을 진행하고 협의를 마친 제조업체와 OEM을 스케쥴대로 진행하면 된다.

  • 회사전화를 받고 깜짝 놀랐다. 평소에 잘 안울리던 회사 전화 벨이 울린다. 뭐지? 받아보니 갑자기 외계어.. 이거 어느나라 말이냐? 불어야 뭐야? 이러고 가만히 들어보니 영어다 ㅋㅋㅋ. 필리핀식 영어같은 발음. 그리스라고 한다. 그리스에서 왜 전화를? 홈페이지 보고 전화했다는데 메일을 두번이나 보냈다며 연락이 없어 전화를 한다고. 메일 설정이 잘못되서 메일을 그 동안 못받았는데.. 두번째 보낸메일은 어제 저녁에 왔었는데 오전에 확인을 못한것일뿐... 아무튼 10월7일 프랑스 파리 박람회에서 미팅하기로 함. 근데 진짜 발음 알아듣기 힘들었다. 필리핀에서 온 보이스피싱인 줄 ㅋㅋ

3. 집

  • 아빠 : 매주 화 목요일 아들 학원에 데리러 간다. 회사 근처라 픽업해서 집으로~ 요새는 와이프가 저녁에 수업을 듣는게 있어서 집에와서 아들과 둘이 저녁을 챙겨먹는다.. 오늘은 와이프가 콩나물 비빔밥을 해 놓고 갔다. 꿀 맛이네~~ ^^

  • 몽이주인 : 몽이는 미친듯 막 뛰고 싶어할 때가 있다. 그래서 내가 개 몰이를 한다. 열심히 따라다니며 몰아주면 이방 저방 쑤시고 다니고 침대 밑으로 들어가서 튀어나오고 그런다. 몽이가 숨을 할딱거리며 점점 느려진다. 진짜 확연하게 느려진다. 그리고는 멈춰버린다. 다시 좀 더 몰아붙이면 그냥 걸어다닌다..헐떡헐떡.. 그러다 떡실신.. 대리석이 시원한 건 알아가지고 지쳐 올라가 쉰다 ㅋㅋㅋ 오늘은 잠 잘 오겠지? 몽아.. 나도 덥다!! 휴~

4.코인

  • Kin : 사전등록을 했는데 안되어 있었나보다.. 어제 못사서 포기하고 있다가 자꾸 미련이 남아 사이트 들어가서 메신저에 대고 나 등록했는데 왜 안되냐? 물어보니 어 실수로 등록을 안시켰단다. 등록시켜준다며 미안하단다. 근데 시스템적용되려면 7시간 기다리란다.. 알려준다고.. 7시간 기다려 안 알려줘서 다시 들어가서 물어보니 다른 애가 메신저에 있네. 자초지종을 얘기하고 검색해봐라 그랬더니 너 등록되어 있댄다. 쿨하긴~ 그래서 극소량 매입에 성공했다. 근데 뭔 코인을 이리 많이주냐? 이모티콘 평생쓰겠다 ㅋㅋㅋ.

  • 이더리움 : 30만원 왔다갔다해서 저가다 그러면서 퇴근하면서 30만원에 걸어놓고 집에 오니 26만원대다. 내가 뭐 그렇지ㅠㅠ. 내일 다시 사야겠네~ 자금이 휴~~

  • 스팀 : 어제 스팀가격을 보고 절호이 찬스야~ 이러면서 400스팀달러 정도를 스팀으로 교환하여 스팀파워업을 했는데 오늘은 정말 절호의 찬스다. 하지만 스팀달러가 없다. 내가 뭐 그렇지 ㅠㅠ

정리해보니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산것 같다.

Sort:  

우왕 수영 5년이라니.. 존경합니다 ^^
수영매니아였는데 쉰지 2년 다되어가고있습니다.. ㅠㅠ 한땐 오픈워터 4km도 하구 그랬는데.. 이제 수영장 근처도 안간답니다..

이더 가격 애써 안보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크흑 ....... ㅜ

수영 완전 좋은 운동이잖아요... 다시 시작하세요~~
이더는 저도 어제 급하게 사느라 ㅋㅋㅋ 뭐 오르겠죠.. 존버!!!

맞아요 수영을 다시해야하는데.. 이놈에 핑계.. ^^ 매달 수영장 회비는 내고있답니다. 정작 수영장은 안가고 짐만 가고있어서 문제이지요.. ㅎㅎ 이더 어제 사셨으면 한달안에 두배 소득 올리시겠네요.. 부럽습니다 ㅜ.ㅜ

Follow Me
steemit.com/@kashii

저 내일부터 보팅파워 쌓일생각하니 지금 좋아하는 분들 블로그 들어가서 풀봇 남용하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여유를 부려보다니 > <
그나저나 톡톡님 진짜 열심히 사시네요! 수영을 매일 꾸준히 하신다는게 제일 존경!!
프랑스 잘 다녀오셔요~~ :D

프랑스보다... 다음주 중국출장이 먼저예요. 풀봇하는 짜릿함이란 짱이죠 ^^

@toktok I've recognized that when it appears to be like terrible, just stepping absent for your moment would make all the primary difference on the earth.

저도 수영한 1년정도했는데.. 5년이면 정말 대단하십니당..ㅎㅎ

그냥 일상이 되가고 있는거죠.. 근력운동은 전혀 안하니.. 이거라도 해야 삶이 유지될거 같습니다. ㅋㅋ

@toktok Thanks for your work as well!

@toktok Very well performed for sticking at it! It's really a new technique for lifetime therefore you are modern-day pioneers. Adore it..

@toktok The online market place is a wonderful industry for truth of the matter and lies. Now it is actually quite challenging to acknowledge where by the reality is.

그냥 멋잇네요... ^^

음 그렇게 봐주시니.. 몸둘바를.. 그냥 열심히 살아나가고 있습니다 ^^

우와 톡톡님 진짜 열심히 사는 멋진 비즈니스맨이자 가장의 포스가 엄청 느껴져요. 근데 단톡방에선 음 ....

쏠님 단톡방 쉿 ㅋㅋㅋㅋㅋ. 열심히 살아봐야죠.. 코인시장 막 흔들리는데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25.65
ETH 2646.01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