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탐구 생활] 보팅액을 늘리자! 보팅 봇 (voting bot) 편!

in #kr6 years ago

0_flcnd22.jpg
글을 올린뒤 일주일이 되면 스팀달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걸 아끼지말고 제대로 이용해 보도록 하죠!
스팀달러를 이용하는 방법 중 하나는 보팅 봇 인데요.

오늘은 보팅 봇에 대해 알아봅시다.

보팅 봇은 일정 스팀이나 스팀달러를 보내주고
자신의 게시글 주소를 보내면
그 게시글에 보팅을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보팅을 해주는 보팅 봇들은 스팀파워가 세기 때문에
보팅시 많은 스팀달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때 보팅액이 많아 보일지라도 저자보상은 75%밖에 안되고
이마저도 50%는 스팀 파워로 빠져나가니
적어도 투자액의 3배 이상을 보상해주는 보팅 봇을 찾아 봅시다. :)

보팅봇 비교 사이트

비교사이 트에 들어가면 다음 보팅 시간을 대략적으로 알 수 있는데요.
이를 활용해 보팅 시간을 글을 올린지 15분 또는 30분 안쪽으로 맞추면
좀더 많은 보상을 얻게 되겠죠? ㅎㅎ

다음엔 제가 여러 보팅 봇을 사용해 본 후 비교해 최고의 효율을 내는 보팅 봇을 알아와 보도록 하겠습니다. :)

Sort:  

보팅봇이란것도 있군요! 보팅이 많이 중요한가 봅니다.

다음엔 좀 더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안그래도 보팅봇이 뭔지 궁굼했는데!! 스팀잇에대해 알아가는데 산넘어 산인 제게 좋은 정보네요 ㅎㅎ

좋은 팁들 많이 올리겠습니다 :)

OMG! This is SUCH an AMAZING post! Thank you for sharing! I gave you a vote!!

thank you for voting :)

배우고 갑니다! 한번 활용해봐야겠네요

네 첫 스달로 하기엔 딱 좋은 것같아요 ㅎㅎ

날이 춥네요^^
그래도 맘은 따뜻한 하루가 되시길~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947.15
ETH 3908.93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