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잇 탐구생활] 스팀파워는 왜 필요한가요?

in #kr7 years ago

스팀 잇을 하다보니 처음에는 스팀이나 스팀 달러가 중요한 줄 알았는데
스팀파워를 이해하고 보니 아직 완전히는 모르지만 스팀파워의 중요성이 큰것 같아요.
그래서 스팀파워가 무엇인지에 대한 것과 스팀파워를 올리는
몇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스팀 파워란?


스팀파워는 스팀잇 사이트에서의 힘입니다.

스팀파워가 많으면 많을 수록 투표시 상대방이 더 높은 보상을 얻으며
투표를 할때 자신도 더 높은 큐레이션 보상을 받습니다.

보팅.PNG
스팀파워를 더 많이 보유한 사람이 vote할 때 보상이 더 높다.

즉, 스팀파워가 높을 수록 스팀 잇에서 게시글에 대한 영향력이 높아지는 것 입니다.

스팀파워는 장기적으로 스팀잇에서의 활동을 위해 필수적인 것 이다 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자신의 스팀파워를 올리는법


우선 저자 보상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쓰실때
오른쪽아래 보상 수령 방법을 정할 수 있는데요.

보통 50:50으로 받기를 많이 사용합니다.
저자 보상.PNG

다음으로 단기간에 빠르게 자신의 스팀 파워를 올리고 싶은 분들을 위한 방법입니다.

바로 자신의 스팀달러 또는 스팀을 스팀파워로 변환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다른 코인들을 거래소를 통해 스팀파워로 변환 할 수 있지만
스팀잇에서는 바로 변경이 가능하니 더 쉽게 이용 할 수 있겠네요:)

자신의 지갑에서 스팀을 클릭하시면 파워업이 나옵니다.!(저처럼 없는 분들은 구매하셔서 올릴 수도 있어요!)
KakaoTalk_20180108_160641776.png

참고로 스팀파워를 스팀으로 바꾸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경우 부분적으로 스팀파워를 바꾸는건 불가하고 자신의 스팀파워 전부를 바꿔야하며,
13주(3달)을 걸쳐 매주 13분의1씩 지급 됩니다.

내용을 정리하면 아래의 그림 같이 되겠네요! :)
스팀파워.gif

결론으로

스팀을 구매하지 않는한 스팀달러도 스팀잇으로 얻게되니
자신의 스팀파워를 올리려면 꾸준한 포스팅과 관심이 필요하겠네요.
뉴비 여러분 우리같이 힘내보아요! ٩(๑`^´๑)۶

빈틈 투성이인 글이지만 저 자신도 공부하고자 작성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텀블님도 화이팅입니다.
오늘은 아침이 춥네요 ㅎㅎ

글 잘 보고있어요! 힘냅시당ㅎㅎㅎ

감사합니다 :)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2주)

다니님 항상 고맙습니다 ㅎㅎ

오~ 저도 제가 공부하닥 알게된내용을 포스팅해봐야겠어요!!
양념님 글읽다가 문득 생각이 드네요!! ㅎㅎ

프로필 사진이 생기셨네요 :)
네 생각을 정리하기엔 최고인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334.44
ETH 2694.5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