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질이 1% 나아진다! IE Tab

in #kr7 years ago

이글은 구글 브라우저 유저에게 도움이 됩니다!


소개


크롬에서 은행,학교 사이트,쇼핑몰 쉽게 이용하기!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다 보면 어쩔 수 없이 엑티브 X를 이용하기 위해
익스플로어를 켜서 번거롭게 다시 접속해야 하는 경험이 있을 겁니다.

구글 크롬의 IE tab 은 크롬에서도 익스플로러와 같이 ActiveX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번거롭게 새 익스플로어를 켜서 주소를 다시 입력하지 않아도 되죠!

설치


이 프로그램은 구글의 확장 프로그램으로 구글 샵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 이 탭.PNG
위 사진 처럼 구글에 IE Tab을 검색 하시면 바로 다운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하면.


추가.PNG
저는 이미 다운로드 한 상태지만 오른쪽위에 Chrome에 추가 버튼이 나올텐데 눌러 줍시다.

설치를 끝내면.
누른다.PNG
위 사진처럼 구글 크롬 브라우저 오른쪽 위 창에 소문자 e그림이 하나 뜨게 됩니다.

이 후 인터넷 익스플로어가 필요한 사이트에서 구글 크롬 브라우저로 접속한뒤 e 아이콘은 클릭만해주면!
캡처.PNG
짜잔!
주소창 아래에 크고 커다란 긴 파란 창이 하나 더뜨게 됩니다.
저 창 아래에선 인터넷 익스플로어 처럼 이용하시면 됩니다.
물론 엑티브 X도 작동합니다!

혹시 안되는 부분이 있으면 다시 질문해주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tumble님 언제나 감사합니다 :)

오오 이런툴이 있었군요!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

학교 사이트가 꼭 익스플로어만 되다보니 크롬만 쓰는 저한텐 꼭 필요하더라구요 :)

첫 응원 왔습니다^^ 유용한 툴 소개 잘 보고 갑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2주)

감사합니다 @danihwang 님! 글 챙겨볼게요~

오오오 애드가드 사용하시네요!ㅋㅋㅋㅋ

완전 좋아요 ㅎㅎㅋㅋㅋ

오오 ㅎㅎ 신기 ㅋ
혹시 맥 버젼 크롬에서도 되나요? 주말이라 컴을 키지 않아서 궁금하네 여쭤보내용 ㅎㅎ

네 가능합니다.!
다만 리뷰중에

박귀한Modified 2017년 8월 24일
기능은 아주 좋은데 왜 갑자기 실행이 안되는지...맥알못은 슬픕니다 ㅠㅠ

이런글이 있으니 한번 확인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같은 기능을 가진 확장 프로그램들이 많으니 안되시면 좀더 알아 와 볼게요!

감사합니다 친절하시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813.23
ETH 3435.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