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탐구#1 비비고 한섬만두

in #kr7 years ago

음식탐구 첫글이다!
뉴비 스티미언에게는 주위가 다 컨텐츠로 보인다.
컨탠츠를 찾아 집을 뒤적이다 보인 것은
SAM_4990.JPG
잘걸렸다 네 녀석

안에는 6개가 들어있었다.
분명 가격이 7980원 이였는데.. 그럼 만두 한개당?!! 1330원

만두.PNG
만두계의 인플레이션을 일으키켜는 CJ, 당신은 도대체..


우선 3개를 쪄보자.
SAM_4991.JPG
어머니의 23143번째 컬랙션 접시를 훔쳐가져왔다.

SAM_4992.JPG
손과 비교하면 이정도... 그래도 다른 만두들보단 큰편이다.


겉으로 봤을 땐 속이 알차보이는데 과연 어떨지!
SAM_4993.JPG
화질이.. 속이 알차보이는데 푸른 것들이 보여 몸을 건강건강하게 해줄것같다.
만두 향기가 참을 수 없다. 먹어보자.
SAM_4994.JPG

으음!!!
SAM_4995.JPG
과연 만두 한끼라 할만하다.
속이 알차다. 위에서 봤던 저 푸른것들이 아삭아삭하게 씹혀 식감을 좋게 해주고 반개 먹었을 뿐인데 든든해지는 기분이 든다. 무엇일까.. 네녀석..


만두재료.PNG
부추!! 부추였다!!! 미나리도 아니고 부추가 이렇게 아삭하다니!
과연 만두계의 킹갓제너럴 비비고!
SAM_4996.JPG
맛있다!!!!!!!위에 보이는 검은건 목이 버섯
...
지만 개인적으론 비비고 왕교자가 더 맛있었다.더싸고
한섬만두.. 전체적으로 맛있긴 한데 고기가 부족한 느낌이든다.
건강한 만두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잘 맞을 수 있을 것같다.


어쨋든 다먹었으니~
잘 먹었습니다~~!


개인적 사정상 전주에 자주 놀러가게 되는데 다음 글부턴 전주 음식점 소개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대해주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저도 며칠전에 먹어봤어요. 생각보다 커서 하나먹어도 든든했던ㅋㅋㅋ먹을때 아삭한 무언가가 씹히는데 물밤이었군요!
저도 개인적으로 나쁘진않았지만 다음에는 비비고왕교자 사먹으려구요ㅋㅋㅋ

맞아요 물밤이였군요!! 야채들이 어울어져서 식감이 좋았어요 ㅋㅋ
하지만 고기가 더많은 왕교자가 흠흠

고기최고존엄 흠흠

이거존맛....

맞아여 존맛 !!

혹시 뉴스나 사이트에서 퍼오시는게 걱정되신다면..사진 밑에 출처 하고 써주시면 될것같습니다 ㅎㅎ

네 감사합니다!! 명심할게욥!

전 요즘 오뚜기 만두에 버닝중이에요! 비비고도 맛나지만 확실히 비싸죠 ㅋㅋㅋ 오뚜기 한번 먹어보고 비비고에서 갈아탔는데 아직 오뚜기는 종류가 많지는 않은듯 하네요~

크 그래도 요즘 대세 갓뚜기니까 가성비 갑 제품이 나올거라고 믿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71.26
ETH 2609.9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