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타임] 이 더위..!! 잠시 쉬어가실께요~

in #kr6 years ago (edited)

736DE6C6-3869-4005-8A8D-BEE8D409068D.jpeg
[담양 대나무 숲길]


대나무 숲속을 보며 잠시동안 힐링하시고,
시원한 대나무와
사르륵 사르륵~ 대나무들이 바람에 흔들리며 내는
소리를 상상하며...
잠시나마 지치고 나른한 시간들을 이겨내시길....!!


안녕하세요~
todaypops의 jullia 입니다~^^
월요병에 시달리고 있는 지금 ....
날씨까지 푹푹 찌는 날씨네요~
30도를 넘어섰어요 헥헥~

월요병에 식곤증에 더위까지 ㅎㅎㅎ
다들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전 너무 더워 선풍기와 한몸이 되어있답니다~
더운 여름에 꼭 필요한건 뭐??!!! 술? 아니고요 ㅎㅎㅎ😅😬
물!!! 입니다~ 물 많이 자주 드시면서 수분 보충을 하세요~^^
아직 시작도 안된... 이제 시작인...
여름나기 다들 홧팅입니다~^^


FDDADF7C-F832-465D-BAE2-D7BCABBF07CA.jpeg


❤️업보팅,팔로우는 사랑입니다~❤️
큰 고래가 되어 해외여행 가는 그날까지...🏃🏻‍♀️🐳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한 낮에는 돌아다니기 정말 힘든거 같아요 ㅠㅠ 이제 6월말이니..
7~8월은 어떻게 버텨야할지 고민이네요 ㅋㅋ

정말 너무 더워요 장마가 오려고 습하기까지~ ㅠㅠ
더위에 홧팅입니다~!

멋진 풍경입니다.
술은 자주 마시고 ㅋㅋㅋㅋㅋ
하늘을 나는 고래가 보이는 듯합니다. ^^

풍경은 언제나 아름다운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놀라우신 통찰력이신데요??^^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좋은사진으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담양 대나무 숲길에 비밀은 오전 9시 이전에도 입장료를 받지 않긴 하지만 뒷문 길로 들어가면 입장료 없다는..... 쉿

오호 그런 팁이 있었군요 ㅎㅎㅎ 쉿~!

지금 저 대나무숲에 들어가고싶네요~~ 요며칠 너무 더워서 ㅜ 이제 장마도 시작된다고 하네요~~~

엄청 시원한건 아니었는데 바람에 수많은 대나무들이 흔들리며 부딪치며 내는 소리가 시원하거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역시 숲 속의 사진은 머리를 맑게 만드네요 :) 헤헤
보고만 있어도 절로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 데헷.

풍경은 사람에게 놀라울만큼 힐링을 주는것 같아요~^^

월요일 부터 머리가 참 아픈데 좀 상쾌해 지네요^^

상쾌한 기분을 조금이나마 느끼셔서 다행이에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사진으로힐링합니다^^

힐링이 되신다니 기쁘네요~ 즐거운 저녁되세요~^^

대나무가 바람에 흔들리는 소리가 나는거 같아요~
힐링하고 가요~^^

네~ 대나무 소리가 정말 좋더라고요~
힐링되신다니 다행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