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다은> 180203 주말에는 즉흥 국내여행

in #kr7 years ago

0203-2.jpg


2018년 2월 3일의 일기

Q. 가장 기억에 남는 국내여행지는?
A. 저는 공기 탁한 서울에서 오래 살아서 별을 많이 본 적이 없어요. 그러다 강원도 정선에서 태어나서 제일 많은 별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쏟아질듯한 별들은 아니었지만...그래도 공기가 맑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

오늘은 정선 근처의 강원도 영월에 놀러왔어요! 숙소가 위치한 곳 이름이 '김삿갓'면이에욬ㅋㅋ 영월에 뭐가 있는지 모르고 예쁜 숙소를 보고 놀러왔는데 여기 박물관이 정말정말정말 많아요! 규모는 잘 모르겠지만 종류는 박물관 투어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데, 내일 1~2군데정도 더 방문해보려구요😊

국내에도 방방곡곡 알찬 여행지들이 꽤 많네요! 심심한 주말, 사랑하는 연인과 친구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시는 건 어때요? 즐길거리 하나 챙겨들고 불판에 고기 지글지글 구워먹으면 어디든 멋진 여행지가 될거에요💫🏃🏻‍♂️💫

Sort:  

여행은 즉흥여행이 갑이죠 영월에서 즐건 추억만드세요 영월 여행하기 좋은곳이죠 저도 갔었는데 ~~팔로우 하고 가요

ㅎㅎㅎ심지어 숙소예약을 제가 안해서 출발할 때까지 목적지가 어딘지 모르고 갔었어요! 스릴만점><

서울에서 다녀올 수 있는 근교여행으로는 강원도가 참 좋죠! 시간되시면 인제리 자작나무숲도 한번 다녀오세요^^
DSC09932.JPG

ㅎㅎㅎ정말 좋죠! 아직도 국내에 못가본 곳이 정말 많아요~계절마다 모습이 달라지기도 하구요! 국내한번 해외한번 사이좋게 다녀야겠어요😊

맛집 찾는거 괜찮은 아이디어네요 ㅎㅎ

ㅎㅎㅎ제법 성공적이었답니다👍

오오~국내 여행 좋아요~생각보다 좋은 곳이 많지요:) 생활의 달인은 생각해보지 못했는데 좋은 팁이네요~ㅋㅋ

ㅎㅎㅎ숨은 맛집 찾아내시길 기원할게요👍

감사합니다!! 찾게 되면 공유할께요~ㅋㅋㅋ

영월! 한 번도 안 가봤는데 별이 많다니 가보고 싶어지네요
사실 날 맑으면 매일 볼 수 있는 게 별인데 저도 서울에 살다보니 또렷하게 잘 보이는 별을 보다보면 특별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저는 지역 이름 + '맛있는 녀석들' 로 검색하는데 생활의 달인 검색어도 괜찮네요 ㅋㅋ

헉 이것도 정말 꿀팁인데요?ㅎㅎ 생활의달인으로 안나오면 맛있는녀석들로 검색해봐야겠어요! 저는 서울에서는 그나마 한강이 참 좋더라구요. 빌딩숲에만 있다가 그나마 트인 하늘을 보면 덜 답답해서요ㅎㅎ 언젠가 별이 쏟아질듯한 하늘도 보고싶어요!

저도 정선 재미있었어요! 학교 동기 고향이라 놀러갔었는데 짚와이어도 타보고 시원한 계곡물도 마시고 동굴에서 피서도 하고 그랬네요 ㅎㅎ

ㅎㅎ영월에서도 고씨동굴을 가려했는데 겨울에는 너어무 추울것 같아서 포기했어요ㅠㅠ 계곡이랑 강이 예뻐서 여름에 또 다시 오려구여!

서울 촌년이라 여기저기 가본곳이 별로 없는데 영월! 역시 안가본곳이네요 ㅎㅎㅎ !!
불판에 고기 + 여행이면 어디든 멋진 여행이될거라는말 공감합니다 ㅎㅎㅎㅎ

ㅎㅎㅎ서울 내에서 에어비앤비도 정말 좋더라구요! 저번에 한남동 언덕배기에서 한번 놀았는데 배달도 잘되고 엄청 좋았어요ㅎㅎ 다음주에 한번 에어비앤비 후기 들고올게요!

오오 후기 기다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804.17
ETH 2344.0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