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당이 하는 일은 차기 대권주자 까기?!!

in #kr5 years ago (edited)

이 명박근혜 의 치욕스런 한국정치가 끝난지도 채 몇년이 지나지도 않았다 .

다시 말해 보수당의 부패 비리가 척결된지 얼마 되지도 않았을 뿐더러
아직도 현재 진행중이란 말이다.

그 정치세력들은 국민앞에 머리숙여 자숙해야 하는 기간임에도
여전히 뻔뻔함의 정치를 하려 들어 내가 보기에 너무 짜증나며 화가난다.

asss.jpg

많은 사람들이 비정상의 정상화를 외쳤다.

그렇다면 묻기에 차기대권주자 까는 일은 정상적인 일인가?

국회의원이란 사람들은 적대 정치세력의 까는 일이 우선시 되어야 하는가?

어릴때 배우기를 국회의원은 법제정에 관여하고 올바르지 않는 일에
항거해야 된다고 배웠지만

요즘 언론을 통해 보는 모습은 그저 그냥 권력을 쟁취하기 위해
상대방 대권주자에게 치명상 입히는 일에만 열중하는 모습만이 보인다.

민생현안에 대해서도 역시 정부에게 늘상 반대하고
문재인 정부내내 국회참석률도 현저히 낮아 2달에 한번씩
파행 국회를 이어가고 있다.

국민들을 개 호구로 보나 진영논리라는 이유로 상대방을
다 까버리면 그때 보수파에서 대통령이 떡 하고 나오나???

아 눈에 뻔뻔하게 보이는 그들의 목적 때문에 보는 내가 민망하다.

어떻게 언론에서 그것도 당당하게 "이재명 다음에는 박원순이다"라며
대놓고 권력 투쟁 하겠다는 말을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다...

국회의원은 국민의 대표로 정치를 하는 집단이다.
결코 본인들 좋으라고 뽑은 자리가 아니란 말이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시는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세요.

뭘 잘못한 줄 알고 잘못했다고 하는 것일 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