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선수들의 실격처리에 뿔난 중국인들의 네이버 덧글테러

in #kr6 years ago

중국의 판커신이 반칙을 시도하다가 실격처리를 당했습니다. 이외에도 여타종목에서도 중국선수들이 반칙으로인해 대거 실격처리를 당한데에 뿔난 중국네티즌들이 한국의 네이버 뉴스에 대해 덧글테러를 시도하고있습니다. 아래의 첨부된 뉴스는 덧글테러가 지속되고있는 해당 뉴스기사입니다.

http://sports.news.naver.com/pc2018/news/read.nhn?oid=108&aid=0002679416&redirect=true

본문.png

기사내용은 쇼트트랙 예선전에 참가한 남자선수들이 준결승에 진출했다는 기사입니다. 해당기사의 덧글들을보면 뿔난 중국인들의 댓글 도배를 볼수가있습니다.

테러.png

아무래도 중국의 한 사이트에서 담합하여 다같이 테러를온것같은데 프로그램을 돌리고있는지 덧글의 추천수가 어마하네요. 경기내용을 보면 다들 실격당할만한 행동을 했던데.. 소치때도 그렇고 이번 올림픽도그렇고 무슨 자신감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번역은 상위에 노출된 댓글 몇개만 대충 간추려서 했습니다 때문에 오역이 있을수도있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ㅎㅎ

뭐 좋게 보이지는 않지만 우리나라 네티즌들이 상대 선수 인스타에 테러하는 것 보다는 낫네요...

그렇게보면 확실히 그렇네요..

하아... 창피해서 진짜...ㅠ

크... 언론에 저렇게하는건.. 테러가 아니라... 언론사 대박인데요??

그저 그런 무지에 감사를 표하면 될 듯하네요 ㅎㅎ

확실히 저 기사 쓴 기자는 엄청난 트래픽덕분에 대박터트린셈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25.88
ETH 2688.9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