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아의 업무이야기-(회사내의 No.1)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설아입니다.

무엇이든 1등은 기분이 좋아지죠 ㅎㅎ
그리고 그1등이 돈과 연관이 있다면 더욱 끝장이 날것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팀내 코인수익률1등 그게 바로 접니다.ㅋㅋㅋㅋㅋㅋ

제 사수대리는 이상한거에 투자했다가 손절했답니다.ㅋㅋㅋㅋㅋ

네 저 설아가 1등입니다.

인생에서 1등해본적이 얼마없어 지금 이기분을 마음껏 맘끽하려고 합니다.

각팀마다 저를 대하는 말이 다릅니다.ㅋㅋㅋ

마케팅팀: 설아씨 무녀라면서 코인하나만 찍어줘

영업1팀: 안친함;

영업2팀: 찍신이시네 거의

재무팀: 100마넌 벌었어? 아구아구 잘했어 그래그래

비서팀: 언니도 땃어 3마넌 ㅋㅋㅋㅋㅋ

우리팀: 업무시간에 하다 걸리지만 마....(업무시간에 안하는데...)

운영1팀: 안친함 ㅠㅠ...

운영2팀: 역시 안친함......

보안팀: 블록체인이 $#@$#$)(@)$($@$(@$)(@$@)$@)$@<--먼말인지 하나도 몰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난 넘버원이야

설아야 너가 짱이야...

Sort:  

that beautiful :)...a rose miss

You praised me, right?^^?~!!
Then, thank you very much.

$#@$#$)(@)$($@$(@$)(@$@)$@)$@<- 블록체인이 좀 어렵죠... 1등 축하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근데 끝까지 나한테 설명 또 설명 ㅋㅋㅋ신이난 우리동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귀여우세요! 님이 짱이십니다 ><

단타가 인스턴트 음식이면 장투는 발효음식이죠 존버의 세계에도 빠져보세요

ㅋㅋㅋㅋㅋ 제가 인스턴트를 좋아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94.77
ETH 2638.6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