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원고 다른데서 써서 옮겨요?? 글쓰기나, 댓글 쓸 때 다른페이지로 가도 다시 돌아오면 그대로 남아있던데..?!

밴드머시기머시기 떠서 ㅜㅜ 그런듓
이시간만되면 꼭 그럼ㅡㅡ

ㄴㄴ 그거 아닐껄요...
스티미언들 뚝빼기 너무 깨고 다니셔서 벌받으신거에요...

왕관 감사합니다.. 우리 아이젝같네요^^ 아이젝 가즈아!!

?
아이젝이 머에염?

내가 사랑하는 코인이에요 ~ 탑승 ㄱ?

안되요.
전 스달형제를 버릴수 없어염.!ㅎ

얼른 51되서 한대 더맞아야지 ^ㅎ^

ㅋㅋㅋㅋ 바보같앙ㅋㅋㅋㅋㅋㅋㅋ

릴랙스! :D 아니 더 우시라고 포스팅 올라오면 풀보팅으로 때려드릴게요. 힘내세요! :)

아니 풀보팅해주시겠다는 분 뚝배기는 왜 깨시는것이오?ㅋㅋㅋㅋㅋ

에버님 뚝배기는 왜 ? ㅠㅠ

어머나,,세상에 난독 있나봐요 나 ㅋㅋㅋㅋㅋ,,이걸어쩌지 에버님 괸찮으시죵?,,안아프시죵ㅋㅋ,,?,,죄,,죙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깨부셔드립니다!

달린 댓글들 보고 현웃 터졌어요 :D 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의 댓글을 보고 현웃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이당.뚝배긴 갠츈하시죵?

우리 wherever님 뚝배기는 건들지 맙시다!!
스팀의 '지식'파트를 담당하고 있는 인재이십니다!!

아뇨...그럴순 없어요..만인에게 평등해야 합니다...

헑... 모든 뚝배기에는 귀천이 없다.

아 예외는 있습니다.
스팀잇의 계신 모든아기어머니들!

허허. 주먹을 쥐고 있으면 악수할 수 없습니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라는 식으로 대한다면 너는 눈 멀고 이빠진 세계로 떨어지게 될 것입니다.
자비의 마음을 가지고 양보하고 받아드리는 삶을 살아 보십시오.
나마스테. :)

이건 또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심을 버리십시오.
아로마 향초와 함께한다면 새로운 세계의 깨닳음을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바보병은 매가 약입니다.
나마스테.
5C49C0D1-7130-4B5C-8252-88EC5C535CDF.jpeg

화가 나는 일이 있으시다면 저에게 푸십시오.
언제든지 평온은 설아님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3).jpg
폭력성을 거두십시오. 나마스테 :)

윽...애기사진때메 못때리겠다...
저를 다룰줄아시는군요ㅎ?

폭력은 폭력을 낳을 뿐 입니다.
함께 마음의 평화를 기도 합시다.
나마스테 :)

하하하 평화란 없습니다.
전쟁입니다. 전쟁이 평화입니다.하하

하하하 화가 나는 일이 있으시다면 저에게 푸십시오.
나마스테

그럼 나태지옥으로 갈준비를.....

그래서 저는 마크다운 에디터를 다운받아서 원고를 먼저 작성하는 습관을 키우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전바보입니다!ㅜㅜ

20171228_171014.jpg

컴이 맛가면....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2.09
ETH 2658.68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