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태지옥이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tktk1023 (50)in #kr • 8 years ago 나태지옥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과함께 보신분만 이해가능하실듯ㅋㅋ 페북펌- #kr-newbie #god #hell #coin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근데 지옥이 너무 빡새요.그냥 다 지옥보내려고함
전 신과함께를 아직 못봐서 ㅜ 한번 보고싶네요ㅎㅎ
재밌어여ㅋㅋㅋㅋㅋㅋㅋ 지옥이. 넘 끔찍함ㅋㅋ
개꿀잼이었음.
ㅋㅋㅋ도경수 연기잘하던딩
3d와 몸짓이 어색한건 처음찍어보는 배우들을 감안해서 봐주자.
근데 샌드맨은 왜나온거임ㅋㅋㅋ 원귀 열명만 있어도 지구정복 가능할꺼같음,,어벤져스도 못막아,,
그거랑 마지막에 군대로 돌격하는거 내 손발이 사라짐....
ㅋㅋㅋ 변호사가 나왔어야 했어
마동석이 마지막 하드캐리했다. 마동석같은 팔을 가지고싶다....
마동석은 남친으로는 그렇고,,무서움 삼촌이나 부장님스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