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근데 지옥이 너무 빡새요.그냥 다 지옥보내려고함

전 신과함께를 아직 못봐서 ㅜ 한번 보고싶네요ㅎㅎ

재밌어여ㅋㅋㅋㅋㅋㅋㅋ 지옥이. 넘 끔찍함ㅋㅋ

개꿀잼이었음.

ㅋㅋㅋ도경수 연기잘하던딩

3d와 몸짓이 어색한건 처음찍어보는 배우들을 감안해서 봐주자.

근데 샌드맨은 왜나온거임ㅋㅋㅋ 원귀 열명만 있어도 지구정복 가능할꺼같음,,어벤져스도 못막아,,

그거랑 마지막에 군대로 돌격하는거 내 손발이 사라짐....

ㅋㅋㅋ 변호사가 나왔어야 했어

마동석이 마지막 하드캐리했다. 마동석같은 팔을 가지고싶다....

마동석은 남친으로는 그렇고,,무서움 삼촌이나 부장님스탈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2
BTC 62435.19
ETH 1658.0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