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아의 힐링[윤식당 시즌2]

in #kr7 years ago (edited)

FA3DA13A-2DA8-40E4-A5D7-0457F0BCF0CD.jpeg

방금 2회가 막 끝났네요.

참 볼때마다 치유가 되는거 같아여.

시즌1이 생각나여

작년 회사가 하루아침에 부도나 백수가 되던그날

정든사람과 모두 헤어지고 집에 오는길내내 울던 그날

쇼파에서 멍하니 누워 본게ㅈ기억나네여.

보는 내내 우울함은 없어지고 점점 미소짓던게 생각나는ㅋㅋ,

참 고마운 프로에요.

그저 음식을 외국인들에게 파는 어찌보면 단순한 포맷속에.

어쩜 저리 흐뭇해지는기분이 들게끔 해줄수 있는지ㅋㅋㅋ

사람들의 사랑속에 윤식당이 더커지고 시즌투까 나와 기분이 다좋네요

작년과오늘 ㅋㅋ 다른장소인 윤식당ㅋㅋ

그리고 백수에서 재취직 모든게 변한ㅋㅋ

억지예능 과 다른 이런 힐링물이 더 많이 생기길 바랍니다.

여러분도 봐보세요.

정말 보는만큼은 복잡한생각 다 훌훌 날릴수 있을겁니다^^ㅋㅋ

ps:잡채 불고기..먹고싶다...

Sort:  

예능천재 나영석.. 그는 도대체...
보면 그냥 몰입되요 ㅋㅋㅋㅋㅋㅋ 별거 없는것같은데 어느순간 같이 웃고, 같이 걱정하고, 같이 고민하고 ㅎㅎ 이게 진정한 예능인가여??

ㅋㅋㅋ 나피디님은 진짜 시청자의ㅈ니즈라고 해야하나? 무언가를 잘채우세요.
오버스럽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그만의 정석이 있어요ㅋㅋ

요리, 일상, 힐링...? 테마가 이런쪽이라... 사실 모두가 꿈꾸는거잖아요 ㅋㅋㅋ 그 공감을 잘 사시는것같아요ㅎㅎ 멌져

그리고 배경!모든게 다이뻐요 정말!ㅋㅋ

그의 경력또한... 도대체...
ㅋㅋㅋㅋㅋ 암튼 힐링으론 최곱니다!! 인정합니다~

스페인은 정말 가보고싶음ㅋㅋ

지금이 스페인 남쪽 작은섬이죠~? 솔직히.. 넘나 아름다운곳.... (스달이 해결해주는 그날까지!!)

ㅋㅋㅋ 가는건 어렵지 않아요.다만 갈분이 없을뿐...

티비앤 없음 요샌 볼만한 프로그램이 별로 없게 느껴지드라구요~ ㅋㅋ

헐 저돈데 신기..

정유미.....너무이쁩니다...

진짜 어쩜그리 러블리하실수 있는지,,여자인 저도 반할꺼같아요.
너무나 사랑스럽고 이쁘심..

윤식당 보면 먼가 마음이 편안해져요 :)
이런 프로그램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ㅋㅋㅋㅋㅋ 제대로 볼줄아시네요ㅋㅋ

윤식당 ㅎㅎ재밌죠 ㅎㅎㅎ 글 잘보고갑니다!

진짜 최고 ㅋㅋㅋㅋ 오늘 2화가 했군요...
1화를 보고 출국했었는데 ㅜㅜ
나중에 몰아봐야겠네요
윰블리~~^0^

윰블리사랑 나라라랑!ㅋㅋ

최근 강식당도 하던데 윤식당 2도 하는건가요 ㅋㅋㅋㅋㅋ

윤식당에서 팔던 불고기 버거가 먹고싶네요...

강식당도 정말 재밌었죠!!ㅋㅋㅋㅋ

가끔 티비 보면서 눈길이 가더라구요. 재미있다고 생각되는 프로였는데 역시나 시즌2까지 진행되군요. ㅎㅎ

ㅋㅋㅋㅋㅋ시즌2도 너무재밌죠?

이런 예능은 억지로 먼가를 해서 웃긴다라는거 보다는 가만히 보고 있어도 살짝 옅은 미소를 띄우면서 볼수 있는게 최대의 장점 같아요 상황이나 음악도 물론 적절한거 같구요

ㅂㄱㅋㅋ 배경이 제일최고!

갓예능 ㅇㅈ합니다. 외국가서 저래 가게하면 돈은 벌기 힘들겠지만 진짜
재밌을것 같아요

너무부러워요ㅜㅜ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9.96
ETH 2549.01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