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원래 MMORPG는... 엔피시가 유저 잡습니다ㅠ

게임이 보람이 없음,,,

가즈앗!!! ㅋ

듀랑고노잼,,

ㅋㅋ 난 게임 안 함... 살아있네.. 설랑카우~~ 난 한강 유원지 간 줄 알고... ㅋ 가즈앗!!!

한강은 곧 가쥬아앗~~

날씨가 추우니 다음에 가즈앗!!! ㅋ

젤다하고 싶은뎅 오빠가 안비켜줌 흐구

젤다가...??? 컴으로 해야 하는 게임??? 노트북 한대 사즈앗!!

아니아니 닌텐도겜ㅋㅋ

옷은 입고 다니시지...

남자캐라성,,

듀랑고 가즈아ㅏㅏ :D

가지말즈아~~생각보다 노잼임,,

ㅋㅋ 하나에 특화되게 활동을 하셔야해요

이미꺼버렸우융,,,

게임에서 npc가 제일 반갑고(레벨업) 제일 싫어요(시간 오래걸리는 것만 시키고...)

아마 처음 성장까지가 힘들겠죠.... 저는 저런 게임은 이제 ... 노가다가 힘들어서.. 안하고 간략히 리듬게임이나 하려구요

응 이제 보팅가져와.

ㅎㅎ 저는 스팀게임 주로해요 mmorpg하다보면 너무 심신이 지쳐버려서요 게임을 하는건지 일을 하는건지 구분이 안되더라구요

듀랑고 하루 하다 말았네요 ㅋㅋㅋ.ㅋ
pc게임이였으면 좋았을텐데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8.94
ETH 2624.28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