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고

in #kr6 years ago (edited)

Aligot



aligot.jpg

툴루즈에서 먹은 요리중에 기억나는게 하나 더 있네요. Aligot 라는 감자+치즈 요리 입니다. 알리고 라고 발음하던데 저는 처음 보는 음식이네요.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사진처럼 쭈욱 늘어나는 재미가 있습니다. 포크로 돌돌 말아서 한입 베어 물으면 생각보다 빡빡하지 않고, 치즈의 말캉거림과 감자의 약간 아삭아삭거리는 식감이 살아있어서 재미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시 먹고 싶고, 식구들과 나누고 싶은데 프랑스는 머니까 인터넷에 있을 레시피를 참고해서 주말에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20180413_124311.jpg

소세지 사진은 덤입니다. 항상 한입 먹으면 오 이거 찍어야겠다 생각이 나서 한뒤퉁이가 없네요. 생각보다 고기 밀도가 높아서 소세지+알리고 조합으로 배터지는줄 알았습니다.

Sort: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 you sir!

새벽에 깨서 들어왔다가 못 볼 걸 봤네요. 감자 덕후 치즈 덕후에다가 새벽에 깨서 배까지 고픈 저에게 이건 너무나 가혹한 고문이옵니다 ㅠㅠ

하하..감자 치즈덕후시라면 강추입니다. 어서 다시 꿈나라로..

힘들게 잠들었다 출근했네요. 치즈맛 칼로리바란스로 대리만족 중입니다. ㅎㅎ

IMG_0248.JPG

캬.. 장수식품 칼로리 바란스군요.

식욕을 돋구네요

하하 감사합니다. 사진 찍기 좋은 음식이었습니다. 쭉쭉-

오홋,,, 치즈치즈...
치즈 완전 좋아해요. ^^

여기저기 넣어도 잘 어울리는 치즈는 참 대단합니다//

순대인줄알았어요 ㅎ ㅎ맛있게 생긴 순대네 했는데 소세지군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생각도 못했는데 순대로 보시는 분들이 있군요 허허
좋은 하루 되시길//

오오...알리고! 레시피좀 뒤적뒤적....먹어볼께염

치즈에 비밀이 있을거 같은데.. 뭐 그냥 피자치즈로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피자치즈와 체다를 약간 섞어서 해봐야겠네욤 ㅎ

마지막 쏘시지 사진..
어떤 분은 순대라 하신거 같은데..
저는 다른걸 생각했네요... 왠지 죄송한 기분 ㅎㅎ;

음.. 설마 그 무엇..

죄송합니다 ㅜ

알리고? 처음듣는 음식이네요
그리고 소세지맞나요?ㅋㅋㅋ 순대만큼 크네요 ㅋㅋ
글잘보고 갑니다 팔로우하고갈게요

감사합니다. 다먹기 힘들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88.87
ETH 3100.5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