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팬 하나로 완성하는 닭 + 야채 오븐구이 도전!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초보주부, 요리에도 뉴비 ㅋㅋ @tkhome 입니다. ㅎㅎㅎ

이건 결혼한지 한 1~2주 됐을때 도전했던 음식이에요.

요리도 잘 못하는데 미국인 남편과 결혼해서도 제가 할 수 있는건 주로 한국음식이더라구요.

마침 페이스북에서 떠돌던 요리 동영상을 보고 따라 해보았습니다.

색도 알록달록한 야채들과 닭입니다. ㅎㅎㅎㅎ

닭은 잘 씻어서 오일과 드라이 허브, 소금, 후추 등을 버무려 주었구요.

오븐 팬에도 오일을 충분히 뿌린 후 소금 후추 간을 해두었습니다.

단호박, 당근, 그린빈, 적고구마까지 열심히 썰어서 담으면 끝!!!!!!!!일까요???????????ㅋㅋㅋㅋㅋㅋ

우선 오븐에 넣어봅니다. 40분이 걸린다고 하네요.

오븐으로 요리를 하는게 처음이라 뭐든 생소하기만 합니다.

저 야채들 써는데에만 해도 40분은 걸렸던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원래 요리 초보는 재료준비가 제일 힘든거 맞지요? ㅠㅠ

짜잔. 40분간 요리한 야채와 닭을 점시에 올리고 샐러드도 간단하게 만들어서 곁들어 보았어요.

서양식 답게 칼과 나이프도 올렸습니다.

닭을 조심스럽게 잘라봅니다 두둥!!

어머나!!!!!!!! 닭이 안익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시간이 없는 남편을 위해서 그냥 전자렌지에 닭을 더 익혀서 후딱 먹었답니다........... 하하하하하....

아 하지만 저렇게 구워낸 야채들은 정말 맛있었어요!!!!!

요리초보시라면 닭은 크게 추천드리지 않지만 ㅋㅋㅋㅋ 야채는 진짜 썰어서 오일, 소금, 후추 (혹시 원하시면 허브도)로 버무려서 오븐에 굽기만 하면 끝!!

야채를 잘라내는 크기에 따라서 오븐 온도와 시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회되면 꼭 해보세용~~ 너무 맛있답니다. 히히

이건 작년에 했던 요리인데요 1년이 지난 지금 이때보단 나아지긴 했지만 여전히 요리는 어렵습니다. 크으

특히 서양요리는 더욱 어렵네요 ㅠㅠ 많이 먹어본 파스타 같은건 간단하게 하는데

나도 제대로 된걸 먹어본 적 없는 라자냐라던가 캐서롤이라던가... 그런건 도전해봤다가 매번 실패만 했습니다. ㅎㅎㅎㅎ

역시 요리도 먹어본사람이 잘한다는게 알꺼 같아요. 제가 먹어본 요리 위주로 자신있답니다. ㅋㅋ

여러분의 자신있는 요리는 어떤 요리인가요?! :)

Sort:  

어머나. .ㅋㅋㅋ뭐가 이렇게 웃기지요? ㅋㅋㅋㅋㅋ
한참 웃다가 갑니당!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웃으셨다니 기쁘네용 ㅋㅋ

ㅋㅋㅋㅋ비주얼은 최강인데, 닭이 조금 안익었었나보네요^^
잘 보고 갑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2주)

네 야채만 맛났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7422.69
ETH 3492.1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