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매일매일 맛있는 스팀잇을 굽는 사람들

in #kr6 years ago

촌놈이어서 포춘쿠키를 그냥 먹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빵이 잘 안 씹히길래 뱉었는데... 종이였다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저는 포춘쿠키를 아직 한번도 보질 못했어요.
뭐라고 적혀있는지 궁금해요 ㅎㅎ

저도 못 보았습니다. 제가 씹어버려서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엌!! ㅋㅋ

ㅋㅋㅋㅋ포춘쿠키 운세: 먹는것을 조심하라.

아마도 그렇게 적혀 있었을듯 합니다^^
지금도 촌놈이지만 그때는 상촌놈이어서, 생각없이 그냥 입에 넣었습니다^^
먹는 것을 조심해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27.38
ETH 2358.35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