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해물 안성탕면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저는 라면 먹고 나면 화가 나는게... 저 포장지에 과대 이미지 광고...

일단 라면 회사 사장들 일렬로 세워놓고 따져야 한다고 봅니다...
건식 건더기 하나 하나 헤아려서 새끼 손톱보다 작은 파쪼가리 넣어 놓고는 이따구로 포샵질해도 되냐고...
인스타하는 사람들도 이정도 양심불량은 아니라고...

라면 사장들 진짜... 면부터 넣은 라면을 먹여서 고통을 줘야하는데...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어.... 뭔가 제가 심기를 불편하게 한거 같은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동의하는 건 사장들은 다 asshole 입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70.47
ETH 2283.5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