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약을 위한 준비의 시간은 길고 어둡다.

in #kr6 years ago

20181121090034.png

세상의 모든 일들은 준비의 시간은 길고 성공의 시간은 한 순간인 듯 하다.
처음 코인시장에 들어왔을 때, 그리고 처음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에 막 진입했을 때
이 사실을 알면서도 무시했고, 왜 난 하루빨리 돈을 많이 벌지못할까
다른 사람들은 코인으로 대박만 치는데 난 성격이 급해서 그런가 코인도 왜 항상 망할까
외제차를 타고다니는 친구들을 부러워 하며
내가 하는 일에 회의감을 느끼며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었다.

코인을 알게되고 언 2년이 좀 넘은 지금
그리고 사회에 뛰어든지 4년이 조금 넘은 지금
이젠 스스로 서야 할 때라고 생각하며 나만의 일을 준비하는 중이다.
하지만 명확한 미래도 없고 보장된 성공도 없는 길을 가고있다.
그래서 너무 어둡고 불확실한 미래가 너무 두렵다.

올 해가 얼마 남지않은 지금, 퇴사일도 점점 다가오는 중이다.
퇴사하지 말고 그냥 회사에 붙어있을까 하는 마음이 굴뚝같기도 하지만
지금 아니면 안될것같은 느낌이 드는것도 사실이다.

불안한 마음을 갖고 살아온 지난 2년간 배운게 있다면
준비의 시간은 길고 고통의 순간은 길다, 그리고 그 고통의 순간을
견뎌내야만, 성공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노력하는 사람이 반드시 성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노력하지 않는 사람이 성공하는 경우는 없다는 말처럼.

Sort:  

[kr-event] KEOS가 작성한 글을 소개합니다. / 리스팀+댓글 최대 $0.6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최신 글에 $0.2씩 보팅합니다.


저도 작년 겨울 암호화폐 시장에 들어오고 나서 승승장구만 할 줄 알았습니다.

그것은 순전히 착각이었지요 ㅎㅎ

고통이 길면 길 수록 성공은 가까워진다고 믿습니다.

스팀잇에는 유난히 퇴사하시고 새로 뭔가 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ㅎㅎㅎㅎ 불확실성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당신의 미친 짓을 응원합니다. -먼저 미친 친구 드림 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북이오(@bukio)가 응원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n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새로운 도전의 엄청난 성공을 기원합니다.!

스팀에 홀로서기 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모두 홧띵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97.37
ETH 3476.43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