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마셔봤다! 이과두주!!
어제 오랫만에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좋은거좀 먹으러가자니까 양장피가 먹고싶다는 녀석이 있어서
결국 중국집으로 갔네요 ㅋㅋ
가보니 중국 술이 많길래 저렴하고 가장 보편적인 중국술이라는 이과두주를 마셔봤습니다.
무려 56도나 하는 녀석이더군요
처음 마셔보니 향이 좋아서 한잔, 두잔 하다가 셋이서 5병도 못마시고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주량이 다들 쎈편이 아니라... 양은 1병당 120ml정도 하더라구요.
3병을 마셔야 소주 한병이랑 비슷하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 속에서 불나서 화장실을 들락날락 했다는 후기.
아무튼 처음 마셔본것 치고는 괜찮았습니다ㅋㅋㅋ 중국술 향때문에 자주 마시게 될듯 하네요
세 분이 다섯 병이면 충분히 술에 강하십니다. ㅋㅋ
대학생 시절 싸게 빨리 취하려고 친구들과 이과두주를 마셨던 추억이 생각나네요...
강한건가요 ㅋㅋㅋ 저보단 한 친구가 많이 마셔서 ㅋㅋㅋㅋ 싸고 좋기는 한데 독하긴 엄청 독하더라구요 ㅎㅎ
빨리 취하고, 싼값게 취하기 좋은 고량주....
나름 중국요리랑 잘 맞아서 한두잔 홀짝하다버리면 훅가버리는 재밌는 술이죠 ㅋㅋ
양장피에 짬뽕 시켜놓고 먹었는데 꿀맛이었습니다.. ㅎㅎ
고량주 한모금, 짬뽕 한모금 크으으
술잔도 비워지고, 기억도 지워지는 개꿀조합이죠 ㅋㅋ
이벤트 당첨 보팅드립니다.~
찰떡궁합 이과두주
꿔바로우에 먹어도 맛있는데 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