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포인트 주기 좋은 체크무늬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SIN(@tkddls1116)입니다

오늘은 패션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그럴 때 있잖아요 오늘은 뭔가 꾸미고 싶고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ㅋㅋ

밋밋한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요소는 저엉말 많은데요~ 튀는 색깔의 양말, 화려한 액세서리, 가방 등 많이 있는데

저는 요즘 체크무늬로 포인트를 주는 게 좋더라구요!

20180118_212307.jpg

날씨가 추워서 이쁜 코디를 하고 싶어도 제한이 많은데 저는 패딩을 안입을 경우에는 이렇게 밋밋한 아우터에 체크무늬 목도리로 포인트를 줍니다! 따뜻함과 포인트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답니다~ 목도리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유일하게 착용하는 목도리가 바로체크무늬 목도리입니다ㅎㅎ

1517317245325.jpg

목도리로 부족할 땐 이렇게 대놓고 체크무늬 아우터를 입어주면 되겠죠?ㅋㅋ 블레이저를 좋아하는 데 청바지랑 블레이저를 입을 땐 단색의 블레이저는 많이 밋밋해서 체크무늬 블레이저를 입어서 포인트를 줍니다~

목도리랑 블레이저 느낌이 비슷하죠? 제가 좋아하는 체크무늬는 저런 색깔이에요! (응?)

네 맞아요 그냥 체크무늬 좋아해서 포스팅해봤습니다ㅋㅋ

여러분은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어떻게 주시나요?궁금합니다~

Sort:  

^^ 저도 체크무늬 좋아합니다. 모든 난방이 체크무늬죠. 요즘은 바지도... 체크 스탈 옷은 야외 활동하기에 좋죠. 저처럼 오피셔들은... 무리가. ㅎㅎ 멋지시네요. 상황에 맞게 입으시면 좋을 듯 합니다.

상황에 맞게 옷을 입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댓글 감사합니다ㅎㅎ

우와 혹시2번째 사진 노란색 니트(?) 어디껀지 볼 수 있을 까요 ㅎㅎㅎ

빛때문에 노란색으로 보이기도하네요ㅎㅎ 흰색니트인데 따로 브랜드가 없는 보세 옷입니다!

체크무늬 목도리 귀여워요! :D
포인트로는 좀 튀는 색깔 하나를 쓰는 것 같아요!! ~~

오오 목도리가 귀엽다니 감사합니다 :D
도러블님은 포인트를 그렇게 주시는군요ㅎㅎ
튀는 색깔로 포인트를 뙇!주는게 역시 짱이죠ㅋㅋ

수수하게 입은거 너무 좋아요~
저는 옷을 잘 못 입어서..
딱히 포인트 생각해서 주는게 없네요 ㅠ

그러시군요 ㅜㅜ 그치만 수수하게 입는 것도 좋은 패션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ㅎㅎ감사합니다~

오오... 엄청난 훈남이시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데헷 ㅎㅎ

아닙니다!ㅜㅜ 너무나 과한칭찬이네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50
ETH 2617.28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