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을 따라주지 않는 날씨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SIN(@tkddls1116)입니다

스티미언 여러분들 잘 계셨나요?!

여행계획짜고 알바하면서 정신없다는 핑계로 스티밋에 글을 며칠간 올리지 못했네요ㅠㅠ 죄송합니다(꾸벅)

지금 제주도에서 친구들과 여행중인데요!

제주도 여행에 집중하고자 휴대폰을 만지지 않다가 뭐처럼 스티밋에 접속했어요ㅎㅎ

20180129_234440.jpg

사실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면서 스티밋에 어떻게 포스팅을 할까 많이 생각했어요. 이쁜 사진 많이 찍어서 올려야겠다~했는데 여행중인 지금 날씨가 정말 제 기분을 따라주지 않네요

여행에 날씨가 따라준다는 건 정말 행운인 것 같아요. 많이 기대했던 여행이라 날씨가 좋기를 간절히 원했는데 비오고, 눈오고, 바람 불고 장난이 아니네요ㅜㅜ

날씨만 이러지 않았으면 이쁜 사진도 많이 찍고 더욱 더 재밌게 놀았을 것 같은데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여러분도 여행가서 이렇게 아쉬움이 남은 적 있으신가요?? 같이토닥토닥하고싶습니다ㅋㅋ

Sort:  

한 달 전에 도쿄를 2주정도 갔는데 하루가 예상치 못하게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쫄딱 맞으면서 걸어다닌게 생각나네요. 짐은 짐대로 많고 정말 힘들어서요ㅎㅎ그런데 다 지나고 나면 추억이더라고요. 좋은 추억 많이 쌓고 오시길 :-)

짐이 있으셨으면 진짜 고생하셨겠어여..
역시지나면추억이되겠죠?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스티밋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69796.92
ETH 3521.66
USDT 1.00
SBD 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