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달라진 가발 스타일 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 처음 가입후 어떤 글을 쓸까 고민을 많이했는데요
제가 일하는 부분에 대해 적으면 좋을거 같아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저는 가발 피팅모델을 하고있는데요, 가발을 생각하면 보통 통가발을 많이 생각하더라구요.
최근에 가발사업도 많이 발전해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가발이 만들어지고 있어요!
통가발이 아닌 가발망에 클립을 장착해서 원래 자기 머리에 끼워주기만하면 되는 정말 간편한 가발입니다
머리숱에 컴플렉스가 있으신 분이나 헤어스타일링을 잘 못하시는분, 또 대표적으로 군인분들에게 적극 추천해요.

DSC_8301_shop1_143651.jpg

JIN_9419_shop1_183117.jpg
JIN_9823_shop1_205434.jpg
JIN_9747_shop1_205433.jpg

image

Sort:  

저게 가발이라구요? 와.....ㅎㅎ

네 정말 자연스럽죠??ㅎㅎ

초 훈남이시군요. 군복무시절 휴가나와서 쓸 마음에 가발 샀다가 너무 허접해서 반품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 제품은 너무 자연스럽네요.

네 예전 가발들은 정말 티가 많이나고 촌스러운 디자인도 많았는데 요새는 자연스럽고 스타일링까지 이뻐졌습니다!ㅎㅎ

잘생기신 분들이 왜이리 많지...웬지 플래그의 욕망이..누를까 말까..

하하,,감사합니다!!^^

외모는 조상으로부터 받은 것이니
감사할 일입니다^^
머리숱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되겠군요.

네 ㅎㅎ 가발이 빨리 대중적인 아이템이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 이런 가발은 어떻게 구매를 하나요?

혹시 관심 있으시다면 가발 사이트 알려드릴까요 ??ㅎㅎ

ㅎ 그래주시면 감사하죠

Congratulations @tk2mi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전혀 티가 안 나네요! 신기해라...! 저는 헤어에 과감한 색을 써보고 싶기는 한데 직업 특성 상 그럴 수가 없는지라ㅠㅠ 요즘 가발을 하나 사볼까 고민하고 있었거든요. 뽐뿌가 막 오네요..!

ㅎㅎ 무난한 색상도 많아요!! 가발은 스타일 변화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34.64
ETH 3519.34
USDT 1.00
SBD 3.10